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팔도실비집, 비대면 서비스 전략 `2040 정책` 선보여 2020-09-25 09:37:29
모으고 있다. 포차 프랜차이즈 `팔도실비집`과 분식형 닭발전문 배달브랜드 `홍콩할매불닭발`, 토핑 떡볶이전문 배달브랜드 `홍그랜마떡볶이`를 운영중인 삼정코리아(대표 이지훈)는 "위드 코로나 시대 가장 현실적인 전략이 바로 2040 정책"이라며 "2040 정책이란, 기존 홀 매출에 분식형 닭발 메뉴로 배달 건수 20개, 토...
팔도실비집, 코로나 쇼크 속에서도 제주도 `첫` 가맹점 오픈 2020-09-18 11:39:25
또한, 가맹본부가 홍콩할매불닭발이라는 야식전문 배달브랜드를 론칭해 샵인샵(콤비브랜드)으로 팔도실비집에 적용시키면서 배달매출이 증가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층 강화된 기간에는 배달매출이 4배 이상 늘어난 가맹점이 다수 나타나는 등 가맹점들의 전체 매출은 오히려 늘어났다고 한다. 이러한 이유로 코로나...
팔도실비집, 불황 속 읍/면 상권 활성화... 200호점 돌파 2020-09-09 16:37:24
`홍콩할매불닭발`의 샵인샵 무료 가입을 지원함으로써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 급증세에 배달매출이 2배 이상 늘어났다고 한다. 이지훈 대표는 "전국 200호점 돌파를 하는 만큼 읍/면 단위 상권 및 동네 골목 상권, 나들목 상권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활성화시켜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신뢰도 있는 브랜드로...
팔도실비집, 동네상권 업종변경 이끌며 가맹점 수 150호점 돌파 2020-08-14 17:05:40
홍콩할매불닭발’까지 샵인샵으로 운영할 수 있어 소형평수 매장이라도 중대평 평수 매장의 매출까지 넘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팔도실비집 이지훈 대표는 “팔도실비집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포차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동네 골목상권에서 성공하는 가맹점들이 많이 나와야 한다고 생각했다. 특히 소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