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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is "KT고객센터 수어 상담 서비스 개선 지속할 것" 2025-02-03 11:22:17
KTis "KT고객센터 수어 상담 서비스 개선 지속할 것"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KTis[058860]가 3일 '한국 수어의 날'을 맞아 KT고객센터 수어 상담 서비스를 계속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KTis는 KT고객센터를 통해 청각장애인 고객이 직접 얼굴을 보며 수어로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 겨울발학 중 진학상담실 운영 2025-01-31 16:11:11
밝혔다. 경기진학정보센터(이하 센터)에서는 경기도 대입 진학지도 리더 교사 180명이 참여해 매월 200여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1대 1 맞춤형 진학 화상상담을 제공해 왔다. 센터는 올해에도 겨울방학을 맞아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집중 대면상담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장소는 북부센터(의정부,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교보생명, 디지털고객창구 도입…"대기시간 줄이고 만족도 높인다" 2024-12-18 10:25:04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고, 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고객창구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고객창구는 고객플라자에 설치된 대형 모니터를 통해 디지털상담센터의 전문 상담사와 화상으로 연결 돼 보험 업무를 처리하는 시스템이다. 이 창구는 노령층이나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손쉽게 이용할...
동양생명, 강남플라자 개소…"고객 서비스 강화" 2024-12-03 09:56:51
상담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디지털 상담센터 기능도 갖추기 위해 비대면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모바일 신분증, 화상 인증, 페이퍼리스 등 디지털 서비스 도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동양생명은 오는 23일 기존 부산시 범천동 소재 부산센터와 창원시 상남동 소재 경남센터를 통합한 부산플라자도...
“자산가들의 최대 관심은 ‘부의 이전’…2025년도 미국 주식 유망” 2024-12-02 06:04:41
센터에서 인근 지역으로 사회봉사 활동을 나간다.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그중 ‘시니어 전용 상담센터’를 소개하고 싶다. 65세 고령 투자자를 위한 전용 상담센터로, 고령 투자자에 맞춰 증권 관련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고객의 투자 성향과 목표를 반영한 맞춤형 상담...
"충성고객 잡자"…은행, 다시 대면영업 강화 2024-11-25 17:44:26
기술을 활용한 무인 점포로, 오후 8시까지 화상 상담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장인의 퇴근 시간이 대부분 오후 6시 이후인 점에 착안한 것으로, 입출금통장 개설과 예·적금 가입과 같은 주요한 업무를 대부분 처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토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화상상담 방식으로 은행 업무를 볼 수...
디지털 취약계층도 쉽게 보험 상담한다 [뉴스+현장] 2024-11-20 17:41:11
모바일 화상 고객센터를 오픈하며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금융권의 비대면 서비스 확산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하지만, 오히려 디지털 취약계층에게는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을 주게 돼 금융소외로 이어질 수 있다는 지적도 제기돼 왔다. 한화손보가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원광디지털대, 10명 중 6명이 전액 장학금 웰빙건강·전통문화·실용복지학과 등 특화 2024-11-18 16:00:43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언어치료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로 구성됐다. 입학 지원은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면 수능성적이 없이도 누구나 가능하다. 전문대학 졸업 이상 학력일 경우 2, 3학년 편입학 지원도 가능하다. 원광디지털대와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한 산업체(기관)에...
그렙, 온라인 시험 전환 전략 세미나 ‘DTI Forum 2024’ 20일 개최 2024-11-11 17:14:45
확대할 예정이다. 그렙이 제공하는 온라인 화상감독 솔루션 모니토는 고용노동부 직능원이 승인한 국내 유일의 테스팅 플랫폼으로 국내 시험의 온라인화를 이끌고 있다. 그렙 임성수 대표는 “DTI Forum 2024는 시험 운영의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실질적인 전략과 글로벌 성공 사례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한화손보, 모바일 화상 고객센터 오픈…'손보업계 최초' 2024-11-06 10:38:28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모바일 화상 고객센터를 오픈하고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최근 금융업계 비대면 서비스의 확산은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반면 오히려 디지털 취약계층에게는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을 주게 되어 금융소외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