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일본 큐텐 11월 메가와리 행사매출 네배로 늘어" 2024-11-29 09:59:06
대규모 할인 행사다. 럭셔리 구강관리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은 11월 메가와리 '일상 카테고리' 내 누적 판매 금액 1위에 올랐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히트 상품인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를 앞세워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베스트...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올해 2월에는 ‘코렉팅 톤업’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출시했다. 가글 제품 중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순하고...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로투에 2024-10-22 04:42:01
있다. 특히 미백 기능성 라인인 ‘화이트닝크림’의 경우 올해 상반기 기준 1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하이알루로네이트(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다. 또한 로투에는 중국, 베트남 등에 위치한 해외 피부관리센터 및 뷰티 판매점들과 소통을...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 일본 큐텐 할인 행사서 판매 1위 2024-09-24 09:39:11
'유시몰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으로 흔히 보랏빛 미백 치약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메가와리 '일상 카테고리' 부문에서 누적 판매 금액 1위를 기록했다. 유시몰 전체 브랜드 매출도 지난해 동기 대비 860% 급증했다. LG생활건강은 "이러한 성과는 일본 인플루언서들과의 유기적인 협업과 엑스(X·옛...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골든셀 멜라화이트닝 기획 3종 기획' 출시 2024-05-14 10:44:51
화이트닝 기획 3종 기획'을 출시했다. 3종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36년 업력 코리아나 화장품의 기술력이 농축된 기획세트다. 토너, 에멀션, 크림 3종구성이 각 단계별로 미백, 기미 케어에 도움을 준다. 먼저 '멜라화이트닝 토너'로 토너단계부터 멜라닌을 집중...
피코그램, 새로운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런칭 2024-04-30 16:17:24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은 '셀린스템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셀린스템 브랜드는 세럼과 크림을 시작으로 올 해 상반기 중으로 신제품 화이트닝, 리프팅, 리페어, 헤어 앰플 4종과 마스크팩도 순차적으로 출시를 앞두고...
롯데홈쇼핑, 베테랑 동지현 쇼호스트 내세운 뷰티방송 론칭 2024-04-25 10:06:05
'캐롤프랑크'의 '이뜨라땅 화이트닝 크림'으로 롯데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카드 할인 혜택은 물론 방송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베테랑 쇼호스트의 높은 인지도와 전문성, 탁월한...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화이트닝’ 대신 ‘브라이트닝’ 등의 단어를 사용하는 등 다양성을 고려한 마케팅을 펼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인플루언서의 시장 영향력이 확대되는 만큼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회사의 실적은 더 좋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후 양 연구원은 “한국콜마, 코스맥스 등이 약진하면서 지금은...
"소비자 데이터 담았다"…쿠팡,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 개발 2022-12-09 10:51:56
`저자극` 등 검색량이 늘어난다는 분석에 따라 함께 만들어요 3차 캠페인 주제를 `보습 클렌징`과 `저자극 케어`로 잡았다. 선정 제품은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노세범 화이트닝 톤업크림`으로 각각 디에스비코리아와 와더스킨이 생산을 맡았다. 사전 판매 가격은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 8,900원(정상가...
에이바자르, 세계 최대 뷰티박람회서 韓 유일 어워즈 선정 2022-07-14 10:37:11
에이바자르의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아이패치'는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올랐다. 이 제품은 올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눈가주름 관리부터 쿨링, 기미 케어 등을 하나의 패치로 케어할 수 있는 간편 아이케어 제품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