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한국적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율고(Yulgo)’를 운영하고 ‘비원바이오랩’ 2024-12-02 23:33:42
미국에 입점하여 해외 시장을 더욱 공략할 것입니다. 국내 성장에 힘입어 해외시장에서도 사랑받는 율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설립일 : 2022년 6월 주요사업 : 화장품제조 판매업 성과 : 카카오메이커스 1위 달성, 전년 대비 5배 성장, 쿠팡리뷰 1,400개 돌파, 큐텐 재펜 판매 외 일본, 필리핀, 베트남,...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높은 글로벌 소비자들은 화장품 탐색 과정에서 해당 엠블럼을 확인, 구매에 참고할 수 있다.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리스트는 화해 모바일 앱⋅웹 및 글로벌 웹에서 확인 가능하며, 국내 소비자들은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는 ‘화해위크’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다이소몰, 쿤달·메디필 등 '뷰티 신상대전' 2024-11-13 09:42:16
마스크팩, 바디로션 등을 고객이 화장품을 사려는 목적에 맞게 제안한다. 쿤달 뷰티 리뷰 이벤트와 메디필 구매 이벤트 등 사은행사도 같이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인기가 많아진 가성비 신상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틱톡(TikTok)에서는 화해를 인용해 국내 화장품을 소개하는 콘텐츠가 늘고 있으며, 화해의 국문 웹과 앱 모두 해외에서 유입되는 트래픽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화해는 ▲카테고리별 랭킹 ▲화해 어워드 ▲리뷰 토픽 ▲화장품 성분 정보 등 국내 이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핵심 기능들을 영문으로 구현한 ‘...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리뷰토픽 ▲화장품 성분 정보 등을 영어로 제공한다. 특히 미국 크리에이터들은 한국에서 인기 있는 제품과 국내 소비자들의 실사용 리뷰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화해는 ’K-Beauty Trend Then and Now’라는 주제의 발표 세션을 진행해 웰라쥬, 비플레인 등 해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국내 브랜드들의 성장...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영양제 최저가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밸런스’ 2024-10-24 22:54:57
플랫폼 사업으로 확장할 것”이라며 “화장품 시장도 가격구조나 마케팅 방식 등이 영양제와 굉장히 비슷하다. 영양제 시장에서 해결했던 문제들을 화장품 시장에서도 동일하게 파고들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목표는 수출입니다. K-콘텐츠 열풍으로 시작된 K-뷰티, K-건기식이 크게 성장하고...
10월 셋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10-19 08:00:01
다소 늦게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시장에 발을 들였죠. 이후 BB크림과 톤업크림 등을 개발해 국내는 물론 해외 업체에 공급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끊임없는 투자를 단행한 끝에 매출액 5000억원을 바라보는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14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메카코리아는...
"화장품 리뷰 820만개 확보…K뷰티 이끌 브랜드 찾을 것" [긱스] 2024-10-08 17:25:18
성분 분석 서비스로 시작해 주목받았다. 당시 소비자들은 화장품 성분을 쉽게 파악하기 어려웠다. 화해는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성분을 찾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했다. 이후 화장품 리뷰, 랭킹, 커머스 등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지금은 월간활성이용자 100만 명, 등록 제품 33만 개, 사용자 리뷰 820만 개(1월 기준)를 ...
편의점에서 ‘생태 화장실’을 판다 2024-10-05 06:01:19
리뷰 - CU CU가 물이 필요 없는 ‘생태 화장실’을 판매해 이목을 끌고 있다. CU는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커머스 앱 포켓CU의 홈배송 메뉴에서 친환경 브랜드 ‘스페이스 SEON: [仙]’과 손잡고 생태 화장실 외 빗물 저장 탱크 등 이색 친환경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소금, 화장품, 비누, 고체 치약, 대나무 칫솔...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건강과 예방이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코스메슈티컬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메큐릭’ 2024-09-11 21:42:45
메큐릭은 건강과 예방이라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화장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송경민 대표(29)가 2022년 1월에 설립했다. 메큐릭의 첫 브랜드인 ‘닿기를’은 여성들의 Y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Y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닿기를은 질 유산균을 직접 바르거나 뿌릴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