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 통합 리뉴얼…"고객 편의 높인다" 2024-11-26 16:53:22
▲발뮤다 토스터(2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7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등 총 582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유진 한화손보 IMC 본부장은 “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 전략 아래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새로워진 한화손보...
파리 날리는 美백화점 콜스…구원투수로 월마트 출신 영입 2024-11-26 11:49:47
화점 체인 중 하나인 콜스(Kohl’s)가 실적 부진을 만회할 구원투수로 월마트 임원 출신을 영입했다. 25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콜스는 이날 톰 킹스버리 최고경영자(CEO)가 내년 1월15일자로 물러나고 가정용 공예용품 소매업체 마이클스 CEO인 애슐리 뷰캐넌이 그 자리를 대체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마이클 벤더...
美백화점 메이시스 회계오류에 실적발표 연기…주가 하락세 2024-11-26 01:46:39
美백화점 메이시스 회계오류에 실적발표 연기…주가 하락세 "회계 부서 한 직원, 의도적으로 2천억원대 택배 배송비 항목 누락"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매년 추수감사절 때 대형 퍼레이드를 주최하는 것으로 유명한 미국의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가, 한 직원이 초래한 2천억원대 규모의 회계 오류를 뒤늦게 발견해...
SSG닷컴, 29일까지 '쓱 블랙 프라이데이'…최대 85% 할인 2024-11-25 09:52:21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8% 할인 쿠폰을 3장씩 발급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5%의 청구할인 혜택도 있다. 김철민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연말 수요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명품·미술품·자동차…신세계백화점 앱 VIP 전용채널, 뭘 파나 보니 2024-11-19 10:45:55
화점 측의 소개다. 19일 공개된 '더 쇼케이스'는 VIP 고객 대상으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하는 앱 안의 진열장이다. 초고가 럭셔리 여행 상품과 오리지널 예술 작품, 고급 다이닝, 해외명품 브랜드의 주문 제작 상품 등 구매 기회가 주어지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혜택이 되는지를 입점 기준으로 삼았다....
태영건설, 다음달 대구서 '더 팰리스트 데시앙' 공급 2024-11-12 11:00:13
중심’으로 통하는 범어네거리~신세계백화점 일대에 조성돼 입지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도로를 건너면 바로 수성구다. 수성구의 다양한 인프라와 동구의 교통 편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분석이다. 대구공항 이전에 따른 K2 후적지 개발사업으로 인근이 주거, 문화, 예술 등 기능이 집약된 스마트 미래생산도시로...
태영건설, 대구 동부정류장 후적지 개발사업 ‘더 팰리스트 데시앙’ 12월 분양 2024-11-12 09:26:11
‘골든서클’은 범어네거리~신세계백화점 일대를 일컫는데, 대구를 리딩하는 주거 단지들과 동대구벤처밸리, 법조타운, 금융가 등이 밀집돼 있는 명실상부 ‘대구의 중심’으로 통한다. 해당 단지는 수성구와 도로 하나를 사이에 둔 ‘수동구(수성구+동구)’ 입지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수동구’는 수성구의 다양한...
"대구 디저트 맛집" 신세계百 스위트파크 매출 두 배 뛰었다 2024-11-11 10:32:36
뛰었다. 11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7월25일 선보인 스위트파크는 개장 이후 100일간 누적 방문객 수가 160만명을 기록했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배 증가했다. 스위트파크가 문을 연 이후 디저트 구매 연령층은 젊어졌다. 30대 이하 비중은 기존 40%대에서 45%대로 늘어났고, 40대 이하는 73%에 달했다....
신세계百, 대구 스위트파크 100일만에 매출 2.4배 증가 2024-11-11 06:00:01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대구점에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가 문을 연 지 100일 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뛰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월 25일 선보인 스위트파크는 개장 이후 100일간 누적 방문객 수가 160만명을 기록했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배 증가했다. 스위트파크가 문을 연 이후 디저트 구매...
K-패션 해외로 들고 나가는 백화점…일본·태국서 '북적' 2024-11-03 07:15:00
화점은 팝업 매장을 아시아를 넘어 북미와 유럽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부터 K-패션 수출 지원 B2B(기업 간 거래)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플랫폼 이름은 기존 'K패션82'에서 올해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로 바꿨다. 이 플랫폼은 온라인 도매 채널로 국내 신생·중소 패션 브랜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