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피자도 못 사 먹겠네"…코 파더니 반죽에 쓱 [영상] 2024-02-13 19:35:37
것으로 알려졌다. 도미노피자재팬은 해당 종업원에 대해 법적 조치도 검토 중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사과의 뜻을 밝히고 재발 방지를 위해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해 일본에서는 회전초밥 체인점에서 이용자들이 간장병에 입을 대거나 회전 상태의 초밥에 침을 묻히는 등 식당 내 부적절한 행위를 찍은 영상이 잇따라...
"도곡·대치 주부 잡아라"…신세계百, 프리미엄 식료품 승부수 2023-12-15 17:57:20
시범 운영하는 유료 멤버십 ‘신세계프라임’을 신세계푸드마켓 도곡점에 도입했다. 신세계프라임은 연회비 5만5000원을 내면 1년간 한우, 과일, 식료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주는 멤버십이다. 일본 전통 회전초밥 전문점 ‘갓덴스시’, 서울 청담동의 유명 베이커리 ‘르뱅룰즈’ 등 새로운 식음료(F&B)...
"갓 만든 버터 맛보세요"…'초신선' 앞세워 강남 주부 '정조준'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2-15 10:32:40
회전초밥 전문점 ‘갓덴스시’, 서울 청담동의 유명 베이커리 ‘르뱅룰즈’ 등 새로운 식음료(F&B) 브랜드도 대거 확충했다. 이르면 내년 3분기까진 신세계푸드마켓 청담점의 전면 리뉴얼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이번 재단장을 통해 고객들은 신세계백화점만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보다...
SSG푸드마켓 도곡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으로 새단장 2023-12-14 06:00:01
된 퓨전 파스타&덮밥 전문점 '연남토마', 일본 전통 회전초밥 전문점 '갓덴스시' 등이 강남권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몽슈슈', '르뱅룰즈' 등 강남점에서 검증된 디저트 맛집도 들어선다. 식품관 유료 멤버십 '신세계프라임'도 서울권에서 처음 도입한다. 신세계프라임은...
"원산지 묻는 손님도 없어요"…초밥집 '오픈런' 진풍경 [현장+] 2023-08-31 20:00:08
'오픈런' 없이는 먹기 어렵다는 유명 회전초밥 전문점은 정오께 기준 26팀가량이 대기 중이었다. 매장은 이미 만석인 탓에 웨이팅을 걸어두고 가는 손님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이곳 직원은 "시간제로 먹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 기다리면 한 시간 이상 대기할 수 있다"며 "빠른 착석이 어렵다"고 안내했다.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F&B 매장 리뉴얼 오픈 2023-08-30 15:38:27
전문점 '연남토마', 부산 솥밥 전문점 '칠암만장', 부산 '이가네떡볶이', 부산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덴코쿠' 등이 입점했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과 동반 식사가 가능한 공간도 약 15평, 26석 규모로 별도로 조성했다. 임형빈 롯데백화점 아울렛F&B팀장은 "이제는 트렌디한 맛집을...
롯데아울렛 파주점, 푸드코트 '테이스티 그라운드'로 재단장 2023-08-30 06:00:07
전문점 '칠암만장',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덴고쿠' 등이 입점했다. 또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증샷 맛집 '토나리 우동', MZ세대가 선호하는 타코 브랜드 '수룹타코' 등도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매장과 주방을 분리해 위생을 챙겼고, '펫팸족'을 겨냥해 반려동물과...
[단독] 오사카 인기 온천 식당 소바에서 '바퀴벌레' 나왔다 2023-03-15 06:44:49
가토 다이키 서일본 영업부 매니저는 "해당 사안에 대해 본사도 인식하고 있으며 재발 방지책을 포함한 대응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일본에서는 1년에 물을 두 번만 교체한 고급 온천 여관, 콘베이어 벨트 위의 초밥이나 간장 등에 침을 바르는 '회전초밥 테러' 등 위생 관련 문제가 끊이지...
"침 테러 막겠다"…日 초밥 업체, AI 카메라 도입 2023-03-02 20:50:06
동영상은 회전초밥 사업의 근간을 흔드는 중대한 문제"라며 "고객이 안심하고 찾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일본에서는 회전초밥 전문점을 중심으로 비위생적인 문제 행동하고, 이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사례가 늘어나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달에는 일본 최대 회전 초밥 프랜차이즈 '스시로'의 한...
이게 초밥집?…"세계서 인스타에 가장 많이 등장" 내건 가게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3-13 08:23:32
점에 착안했다. 기존의 자산을 결합하면 초밥 전문점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자카야의 객단가가 2500엔인 반면 초밥집은 3000엔이라는 점도 와타미가 초밥 시장을 눈독 들이는 이유다. 회전 초밥 프랜차이즈들은 이자카야 운영 노하우만으로 ‘1접시 100엔’의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는 어렵다고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