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가 잃어버린 반려동물 찾아준다…50마리 주인 재회 도운 펫나우 2024-11-20 17:02:34
생체정보 등록이 빠르게 완료된다. 펫나우는 미국, 프랑스, 독일 등 16개국 진출에 이어 지난 10월 14일 일본에도 펫나우 앱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연말을 맞이해 유실/유기동물들을 돕고자 반려동물 얼굴 사진이 들어간 커스텀 디자인 굿즈(후드티, 담요, 쿠션 등)를 리워드로 제공하는 펫나우 성탄절 크라우드 펀딩을...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성수 매장 오픈을 기념하면서 티셔츠, 후드티, 맨투맨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서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공개했는데 방한 외국인들 사이에선 ‘쇼핑 필수템’으로 통한다는 게 뉴발란스 측 설명이다. 1층엔 특별 전시 공간이 있다. ‘0000(공공공공)‘으로 명칭한 전시 공간에선 ‘뉴발란스 993아트갤러리: 과거와...
'청순글래머' 여배우…日 뒤흔든 야당 대표 '불륜녀' 누구길래 2024-11-11 14:47:03
심야에는 다마키 대표가 도쿄 신주쿠구의 한 와인바를 후드티 차림으로 나오고 약 20분 뒤 고이즈미가 나오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다마키 대표는 일본 대장성(현 재무성) 관료 출신으로 2009년 처음 중의원으로 당선됐다. 이후 민주당 소속으로 지내다가 2017년 탈당하고 희망의 당에 입당했다. 2018년에는 국민민주당...
'비상경영' 롯데면세점,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 출시 2024-11-10 10:12:36
오버사이즈(큰 치수) 후드티, 조거 팬츠 등 일상복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부문장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와 외국인에게 인기가 많은 원밀리언과 손잡고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아크메드라비, ‘호시X아크메드라비’ 라이선스 컬렉션 발매 2024-11-04 11:18:49
디자인된 반팔티와 후드티 2종이 발매되어 단독은 물론 자연스러운 레이어드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지난 9일 24 F/W 발매 이후 아트웍 상품이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호시가 직접 로고 제작에 참여한 이번 라이선스 상품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라이선스 상품은 국내외 온·오프라인 한정...
올라미나, '클럽 올라미나 프리미엄 멤버십' 모집 2024-11-01 09:47:45
초록 후드티’, ‘올라미나 텀블러’ 등을 특별 선물로 받는다. ‘로잘올리브오일’은 전 세계 300헥타르에만 자생하는 희귀 품종인 로잘 올리브를 사용, 1년에 3000병만 한정 생산하는 제품이다. 2024 뉴욕 올리브오일 대회를 비롯해 각종 국제 대회에서 금상을 받으면서 세계 최고의 맛과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올라미나...
'패션·뷰티'를 전면에…편의점의 '대변신' 2024-10-20 11:14:46
패션에서는 '뭉'과 협업한 후드티, 맨투맨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삭스탑의 패션 양말 10여종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 뉴웨이브 오리진 모델을 기반으로 상권과 고객층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매장 전략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전통적인 편의점의 틀을 벗어나 근거리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업의...
상품부터 공간까지 싹 바꿨다…세븐일레븐 '미래형 매장' 공개 2024-10-20 10:40:48
패션에서는 '뭉'과 협업한 후드티, 맨투맨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삭스탑의 패션 양말 10여종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앞으로 뉴웨이브 오리진 모델을 기반으로 상권과 고객층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매장 전략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전통적인 편의점의 틀을 벗어나 근거리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업의...
무신사, KT위즈·롯데자이언츠 협업 후드티·스포츠웨어 출시 2024-10-14 10:05:30
무신사, KT위즈·롯데자이언츠 협업 후드티·스포츠웨어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프로야구단인 KT위즈·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제작한 '본투윈xKT위즈'와 '에이치덱스x롯데자이언츠'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무신사가 직접 야구단과 어울리는 패션 브랜드를...
"여기 편의점 맞아요?"…라면 사러 갔다가 '깜짝' [트렌드+] 2024-10-09 09:27:07
300개에 육박하는 판매량을 보였고, '뭉' 후드티·맨투맨티는 20개나 팔렸다. 이 점포의 비식품군 매출 비중은 27%로 일반 점포(20%) 대비 7%포인트가량 높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자체 브랜드(PB) 화장품 출시도 검토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편의점이 생활 속에 자리잡으면서 소비자에게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