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마트의 본질, '놀이터가 있는 시장'으로 돌아간 이마트 죽전점[현장] 2024-08-29 15:09:25
후레쉬팩', '슈퍼 세이브팩' 같은 가성비 덩어리육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선한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점포에서 직접 반죽해 만든 프리미엄 수제 식빵과 베이글 등을 선보이는 '블랑제리 전용존'도 만들었다. 죽전점은 시장과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은 밝고,...
"자장면·칼국수 사먹기도 겁난다"…먹거리 가격에 '비명' 2023-10-31 21:00:01
등 맥주의 경우 가격을 올리지 않는 대신 대형마트용 실속팩 용량을 375mL에서 370mL로 줄였다. 뒤이어 하이트진로도 소주 출고가 인상 계획을 발표했다. 하이트진로는 다음달 9일부터 참이슬 후레쉬와 참이슬 오리지널 출고가를 6.95% 올린다. 360mL병과 1.8L 미만 페트류가 인상 대상이다. 담금주용으로 사용되는 1.8L...
"더 많이 먹을 걸" 후회하더니…3개월 새 600만개 팔렸다 2023-09-07 21:10:21
다시 만들었다. 링키바는 딸기, 초코, 쿠키 3가지 맛으로 구성된 바형 아이스크림으로, 1992년 출시 이후 인기를 끌다 2016년 생산이 중단됐다. 앞서 롯데제과는 3년 만에 ‘후레쉬민트 껌’을 재출시했다.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와 함께 지난 1972년 출시됐다가 2017년 생산이 중단된 제품이다. 오리온도 2021년 스낵...
가나전 석패에도 웃는 유통업계…"3차전 남았다" 2022-11-29 11:13:59
후레쉬(6개·8620원)를 함께 구입하면 치킨을 2,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4,980원에 즐길 수 있다.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7분 두 마리 치킨`을 24일 출시했다. 가격은 1만 6,160원이다. 한 마리당 약 8,000원인 셈이다. 롯데마트는 사전 준비 물량인 1만 6,160팩이 모두...
"수출 절반으로 확대"…'테리아' 장착한 필립모리스 공장 2022-11-24 11:00:04
작업을 맡는다. 20개씩 묶여 1팩이 완성되고 다시 1보루(10팩), 1상자(50보루)로 묶이면 출고될 준비가 마무리된다. 양산공장은 한국에서 판매되는 테리아 제품을 전량 생산한다. 레귤러 제품군(2종), 후레쉬 제품군(4종), 스페셜 제품군(4종)등 총 10종이다. 양산공장은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았다. 필립모리스는 2002년...
[장바구니 물가비상] 생활물가 추이…밀가루 1천380원→1천900원 2022-11-10 06:14:34
로, 참이 │ ││ ││ │ │ │슬 후레쉬 │ ││ ││ │ │ │ 360㎖ │ ││ ││ │ ├─────┼─────┼───┼────┼─────┼────┤ │ │ 오렌지주 │서울우유, │ Pet │ 2,950 │ 2,950 │ 0.0 │ │ │스│ 아침에주 │ ││ ││ │ │ │ 스 950㎖ │ ││...
크리스마스엔 스테이크지…'만화 속 그 고기' 즐겨볼까 [대세는 홈파티 中] 2021-12-25 07:19:04
이마트24는 최현석 셰프와 손잡고 '아임이 최현석 스테이크 키트'를 선보인 데 이어 홈파티 밀키트 3종의 일환으로 '돈마호크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문정인 이마트24 후레쉬푸드팀 상품기획자(MD)는 "홈파티에 어울리는 밀키트 상품을 강화해 고객들이 집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내며 맛있게 즐길 수...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매출도 올리고…식품업계 '굿즈' 열풍 2020-10-12 09:00:02
'매일우유 후레쉬팩' 디자인 등을 활용했다. 매일유업은 1970∼80년대 향수를 자극할 수 있도록 복고풍으로 굿즈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빙그레는 올해 인기를 끈 캐릭터인 '빙그레우스'를 활용한 굿즈를 11월에 출시할 계획이다. 빙그레는 지난 2월 '빙그레 왕국'의 왕위 계승자라는 콘셉트의...
진로이즈백, 美·中·日 마트서 판다 2020-06-10 17:26:22
팔린 양이다. 참이슬후레쉬에 이은 ‘최단 시간 최다 판매’ 기록이다. 그 여세를 몰아 해외로 나간다. 하이트진로는 10일 미국, 일본, 중국 등 7개국에 진로이즈백을 수출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수출 물량은 130만 병. 지난 8일 일본에 12만6000병을 보낸 데 이어 중국, 미국 등에 순차적으로 보낼 예정이다. 한인마트들...
"과자·디저트 배달 2배 증가"…코로나19에 달라진 소비행태 2020-03-11 18:06:25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등 파이류가 전체 매출의 27%를 차지했다. ‘촉촉한 초코칩’ ‘꼬북칩’ ‘포카칩’ 등 비스킷, 스낵류의 인기도 높았다. 파이 제품은 박스 단위로 구매하는 경향이 눈에 띄었다. ‘실속팩’ ‘대용량팩’ 등으로 다양하게 제품을 구성한 것도 온라인 매출 성장의 요인으로 꼽힌다. 오리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