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 불닭소스, 국내 핫소스 1위…점유율 36% 2024-08-27 10:59:43
제품을 대상으로 했다. 고추장, 고춧가루, 후레이크 등은 제외했다. 불닭소스는 2017년 한정판으로 출시해 2018년 오리지널맛이 제품화가 됐다. 이후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스리라차, 불닭마요, 불닭치폴레마요 등을 출시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삼양식품의 소스 및 조미 소재 매출액은 2...
GS25, '요아정'과 손잡고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2024-07-05 08:38:58
딸기후레이크토핑을 결합해 건강까지 고려한 아이스크림 바 타입 상품이다. 이달 말에는 요아정의 시그니처 토핑 '벌집꿀'을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얹어 먹는 파르페 타입 아이스크림과 그릭요거트에 '꿀그래놀라'를 토핑한 상품 등을 순차로 출시한다. 요아정과 협업은 GS25의 'MD(상품 기획자)...
'신라면이냐' vs '오짬이냐'…농심 퀴즈에 라면 마니아들 총출동 2024-06-10 16:00:42
총동원해 정답을 자신하는 상황. 저마다 "라면 후레이크를 보니 안성탕면이다. 안성탕면과 신라면 레드인 듯", "라면 인생 30년 차인데 내가 이걸 틀릴 리가 없다. 오징어짬뽕과 무파마가 섞였다"며 확신에 찬 반응을 내놓았다. 라면 감별사를 가려낼 퀴즈는 1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13일 정답자 중 10명을 선정해 농심...
롯데마트, 창립기념 라면·과자 출시…농심·해태와 협업 2024-04-05 06:00:03
살린 동결건조 공법의 후레이크를 첨가했다. 포장지의 표시사항 등에는 롯데마트 전용 서체인 '더잠실체'를 사용했다. 롯데마트는 '해태 샌드에이스 찐 커피'도 단독으로 출시했다. 에이스는 1974년 출시한 대한민국 최초의 크래커 과자로 출시돼 꾸준히 사랑받았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에이스와 커피...
인기 예능 속 '대게라면' 집에서도 맛본다…이마트, 신제품 출시 2023-11-03 06:00:05
맛을 냈다. 스프는 후레이크와 분말, 향미유 등 3가지가 들어있다. 이마트는 최근 2년간 팔도 등 다양한 제조사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라면 상품을 출시해오고 있다. 지난해 1월에는 팔도와 국내에서 가장 매운 라면을 콘셉트로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을 출시했고, '오뚜기 진짜 열쫄면', '팔도...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으로 맛본다 2023-09-04 14:18:48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팔렸고, 1년간 누적 매출이 2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컵라면 출시를 요청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농심, 컵라면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2023-09-04 09:43:47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그대로 컵라면에 담아 신제품을 제조했다. 라면왕김통깨사발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된다. 농심에 따르면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판매됐고, 1년간 매출은 200억원으로 집계됐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한 달 만에 누적 50만개 판매 2023-08-28 15:39:53
바삭한 겉면을 구현하기 위해 '마법클 후레이크'를 고안해, 소스 위에 뿌렸다. bhc치킨은 마법클에 대한 높은 인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마법클이 기존 메뉴의 판매량에 영향을 끼치지 않고 독자적인 매출을 형성하고 있어 앞으로 뿌링클에 버금가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성장할 것을...
한달 만에 50만개 팔렸다…MZ세대 '취향저격' 치킨 2023-08-28 15:28:43
만든 소스를 바른 뒤 마늘과 빵가루를 볶아 만든 후레이크를 뿌려 제조한다. 최근 마법클은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에 이어 판매 점유율 2위로 올라섰다. bhc치킨 관계자는 "MZ세대의 취향과 입맛을 메뉴에 잘 녹여낸 점이 주효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마법클을 올해 최대 히트 상품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출시 한달만에 50만개 판매" 2023-08-28 14:52:46
버터로 만든 소스를 바른 뒤 마늘과 빵가루를 볶아 만든 후레이크를 뿌려 제조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최근 판매량과 관련, "MZ 세대의 취향과 입맛을 메뉴에 잘 녹여낸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며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마법클을 올해 최대 히트 상품으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