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니클로, '유니클로 동대문점' 오픈…"다음달 4곳 더 연다" 2024-09-27 09:24:35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사이클 후리스 블랭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지난 13일 국내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인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을 열었다. 이번 동대문점에 이어 10월에도 총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10월 3일 일산 덕이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몰 광교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및...
유니클로, 24일부터 일주일간 20주년 감사제 진행 2023-11-24 15:09:38
웜'을 비롯해 남성용 히트텍 스마트 팬츠, 여성용 히트텍 후리스 터틀넥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 사은품을 구매객에게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6만...
유니클로, 오늘부터 21일까지 '감사제' 실시 2022-11-18 10:56:09
및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사회적기업인 ‘스프링샤인’과 협업해 발달 장애인 아티스트의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파우치’를 겨울 감사제 기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사이클 후리스 블랭킷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美 '재고떨이 세일'에도 옷값 여전히 비싼 이유 2022-07-16 06:00:24
실적 보고서에서 “고객들이 예전만큼 후리스 후드티 같은 편안한 복장을 원하지 않는다”며 “다양한 사이즈 옷을 출시했지만 너무 작거나 큰 옷들은 팔리지 않아 재고가 급격히 늘었다”고 밝혔다. ○고소득층 구매력이 옷값 상승에 영향 초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미국의 소비 양극화도 옷값을 끌어올리는데 한몫했다. 높...
"10만원이면 작년엔 옷 두벌 샀는데"…유니클로도 가격 올린다 2022-06-21 22:00:02
시즌 출시할 후리스와 다운재킷 제품 가격을 각각 1000엔(한화 약 9300원)씩 올릴 계획이다. 일본 현지에서 현재 후리스 가격은 1990엔으로 약 50%나 올리는 것이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히트텍 울트라 웜 시리즈, 캐시미어 스웨터 등이 모두 1000엔씩 오른다. 국내에서도 일본과 비슷한 수준의 가격 인상이 이뤄질...
블핑 로제·NCT드림 입은 K스트리트패션, 신세계면세점 '상륙' 2021-09-27 09:36:36
후리스 제품과 숏패딩, 트랙팬츠 등 다양한 가을·겨울 신상품을 판매한다. 곰돌이 캐릭터가 특징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어피스오브케이크(APIECEOFCAKE)’와 위트있는 곰돌이 디자인의 ‘앰블러(Ambler)’도 매장을 연다. 최근, 블랙핑크 제니가 착용한 곰돌이 티셔츠와 방탄소년단 정국이 착용한 블루종, 레드벨벳...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21시 : mlb키즈 premium 후리스로 추석룩 완성! -13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 편성 9시 50분 : 추석전 발송 ahc 아이스크림 11시 30분 : 크리니크 가을 보습 준비 18시 : 코렐 스누피 에디션 19시 30분 :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패키지 21시 30분 : 베지밀&상진어묵 우리가족 영양 간식 기사제보∙보도의뢰 유통경제팀...
CJ제일제당 회사채 2000억원 모집에 1조 몰려 [마켓인사이트] 2021-09-09 09:38:01
매각하고 영등포 제분공장을 유동화(판매후리스)해 차입부담 을 큰 폭으로 축소했다"고 평가했다. CJ제일제당은 회사채로 마련한 자금으로 1900억원 규모 기업어음을 갚아 자금조달 구조를 개선할 예정이다. 10년물 사회적 채권으로 조달한 자금은 협력사 대금지급주기를 단축하는 등 사회적 프로젝트에 사용할 예정이다....
"오래 입을 옷 팝니다"…늦봄에 후리스·털조끼 파는 옷가게 2021-04-09 07:29:46
연다. 한발 앞서 방문한 매장에서는 늦봄임에도 후리스, 털조끼를 함께 진열하는가 하면, 박음질 상태를 고객이 볼 수 있도록 옷을 뒤집어 전시하기도 했다. 이는 '지속 가능한 패션'이란 브랜드 모토를 전달하기 위한 제품 진열방식이다. 8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매장을 사전 공개한 아르켓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엠플레이그라운드, 추석 홍대옷가게 이벤트 선보여 2020-09-29 17:33:18
타겟으로 설정하여 운영을 해왔으며 지난해에는 F/W 후리스, 일명 `플그후리스`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30·40세대의 마음까지도 휘어잡았다. 이러한 F/W 상품에 대한 무한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추석을 맞이하여 최소 200원으로 제품 판매를 시작하는 추석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련 이벤트는 9월 30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