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열풍 잇는다"…수출 7억弗 넘보는 韓과자 2024-07-31 17:37:50
‘예감’(슈웬) 등 감자 스낵의 중국 현지 수요가 크게 늘어 물량이 달리자 다른 식품업체에서 사오던 플레이크 생산 라인을 200억원을 들여 신설했다. 오!감자는 작년 한 해 중국에서만 217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오리온 관계자는 “지방 소도시나 한국 교포가 적은 지역에서도 오!감자가 큰 인기”라며 “토마토 맛,...
뉴진스, 미니 2집 선공개 D-1…여름 음원 차트 점령 나선다 2023-07-06 08:20:07
히트 서머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 뉴진스의 글로벌 위상 뉴진스는 새 앨범에서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이들의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먼저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THE POWERPUFF GIRLS)’과의 컬래버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뉴진스는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파워퍼프 걸’과 협업해 선공개곡...
"머드맥스 히트 예감했죠…시즌3는 시간여행·메타버스도 생각" 2021-09-12 07:35:02
"머드맥스 히트 예감했죠…시즌3는 시간여행·메타버스도 생각" 한국관광공사 오충섭 팀장, 인기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시즌2' 기획 갯벌서 경운기 질주 압권, 9일만에 500만뷰…"K-힙합에 민요도 가미했어요"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제작된 영상을 처음 봤을 때 '서산 머드맥스'와...
NiziU, 日 새 앨범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막강한 `니쥬 파워` 연속 입증 2021-04-08 11:00:03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collapsedone), 트리피(Trippy), 심은지 등 유수의 작가진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신보에 수록된 전곡이 정식 발매 전 대형 기업의 CF 음악으로 발탁돼 일찍이 흥행을 예감케 했다. ‘Take a picture`는 일본 코카콜라 광고에 삽입돼 톡톡 튀는 시너지를 발휘했고, 또...
이수만, 'K팝 산업' 토대 닦은 문화대통령…'엔터제국' 꿈꿔 2020-12-08 17:19:58
끝난 뒤’, 1976년 ‘한송이 꿈’ 등을 히트시키면서 MBC 10대 가수 남자신인상(1976), MBC 10대 가수상(1977)을 수상하는 등 전성기를 누렸다. 1974년 라디오 DJ를 시작한 이후엔 ‘MBC 대학가요제’, ‘KBS 연예가중계’, ‘일요일 일요일밤에’ 등의 MC를 맡는 등 방송진행자로도 큰 활약을 했다. 사업가로 큰 전환점을...
야심차게 출범한 롯데ON, 2% 부족했던 점은… 2020-04-30 17:46:16
구찌 브랜드를 찜하자 고급 향수와 다른 명품이 추천 목록에 올라왔다. 다른 온라인 쇼핑몰이 이미 구매한 상품과 비슷한 상품을 추천하는 것과 달랐다. 이용자의 소비 수준과 취향을 복합적으로 분석한 서비스였다. 촘촘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활용한 것도 차별화 포인트였다. 원하는 장소에서 상품을 받아가는 스마트픽...
`방배그랑자이` 열기 `3040` 주도…1순위도 흥행 예감 2019-05-07 09:55:30
최고의 입지·상품성 기본…7일 1순위(당해) 청약 흥행 예감 올해 첫 서울 강남권 브랜드 아파트인 GS건설 `방배그랑자이` 1순위(당해) 청약이 7일 진행된다. 시에서 당분간 강남 재건축 허가가 어렵다고 밝힌데다, 임대주택 비율 상향(30%), 정비계획 수립 전 층수·디자인 등 관여 등 규제가 촘촘해져 아파트 공급이 더 ...
루치온 '클렌징팝', 고체 형태 휴대용 클렌징폼으로 미백시장 공략 2019-04-30 17:01:39
설명했다.휴대용 클렌징폼…‘히트’예감이 대표는 제약회사에서 영업직으로 일하다 창업에 뛰어들었다. 의약품 원료의 기능을 빠삭하게 알고 있었다. 피부과에서 실제로 쓰는 원료를 화장품에 활용하면 반응이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미백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루치온을 만든 이유다. 루치온에서...
대륙을 사로잡은 '꼬북칩'…출시 두 달 만에 1350만봉 돌파 2018-07-24 11:08:48
5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오리온 관계자는 "국내에서 sns를 통해 특유의 모양과 맛이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중국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이름, 모양, 소리, 맛(식감) 등 '랑리거랑'만의 4가지 즐거움을 살린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며 "향후 콘스프맛과 비비큐맛 이외에도...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성공에 취하지 않고, 변화를 택한 브랜드… 소비자의 사랑을 받다 2018-04-26 17:19:23
cj헬로 ▲브랜드 경영 대상 한국엡손주식회사 ▲디지털 마켓혁신 대상 공팔리터 ▲고객만족 경영 대상 자이언트네트워크그룹 ▲대한민국 전문기업 no.1 브랜드 △신원인팩 △교동f&b ▲대한민국명품 평창의향기(티젠) ▲히트예감브랜드 △숙면타퍼g2(이브자리) △마이요기(드림스토리f&b) ▲내일의스타 마이틴(뮤직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