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맘스터치, 日 피자시장 진출…도쿄 시부야점서 판매 개시 2025-02-14 17:26:10
인 맘스피자(사진)가 일본 피자 시장에 진출했다. 맘스터치는 14일 도쿄 직영점인 시부야점에서 피자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맘스피자의 첫 해외 진출이다. 맘스터치는 기존 점포 메뉴에 피자를 더하는 ‘숍인숍’ 전략을 택했다. 그간 미스터피자, 피자에땅 등 한국 피자 업체들이 일본에 진출했으나 현지화에 실패해...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2025-02-14 09:53:19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도쿄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에서 피자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2023년 론칭한 맘스피자가 해외에서 사업을 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력 메뉴는 닭다리살 순살 치킨을 올린 '싸이피자'와 이 메뉴에 데리야끼 소스를 접목해 현지화한 '데리야끼 싸이피자'다. 또...
맘스피자, 일본 시부야점에서 사업 개시…해외 첫 진출 2025-02-14 08:35:01
기자 = 맘스터치의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도쿄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에서 피자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3년 론칭한 맘스피자가 해외에서 사업을 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력 메뉴는 닭다리살 순살 치킨을 올린 '싸이피자'와 이 메뉴에 데리야끼 소스를 접목해 현지화한 '데리야끼...
이랜드팜앤푸드, '홈스토랑 볶음밥' 3000만개 팔렸다…헬스 마니아 취향 저격 2025-02-12 16:06:01
집에서 먹는 ‘집밥’으로 여겨지게 됐다. 1인 가구와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생긴 변화다. 이 같은 변화에 따라 이랜드팜앤푸드는 냉동 간편식 브랜드 ‘홈스토랑’의 냉동 볶음밥은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3000만 개가 팔렸다. 출시 후 5초당 1개씩 팔린 셈이다. 이랜드팜앤푸드의 홈스토랑 볶음밥은 김치볶음밥 등...
[게시판] 이노션, '네버엔딩 랭킹닭컴' 브랜드 필름 공개 2025-02-03 08:36:39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필름에는 배우 이시영이 1인 다(多)역으로 출연했으며, 닭가슴살 제품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고 있는 랭킹닭컴 행보를 '네버엔딩 닭가슴살 랭킹닭컴'이라는 슬로건으로 담아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닷새마다 돌아오는 먹거리 축제"…가볼 만한 여행지 5곳 2025-02-01 17:41:36
붙어있는 백년기름특화거리도 있다. 모란종합시장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한 '로스팅랩'에선 '고소함을 걸어요'라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름 종류별 일반 교육과 기름 압착 과정 시연, 기름시장 골목투어, 깨강정 만들기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올해 체험 프로그램은 3월부터 운영될 예정이지만 단체...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쓴 음식이다. 화식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상태로 유지한 고기를 수비드 방식으로 제조했다. 수비드는 고기를 정확히 계산된 온도의 물로 가열하는 조리 방법으로, 수분이 보존되고 식감이 부드러워지는 게 특징이다. 닭, 오리, 칠면조, 돼지, 소, 양, 캥거루 등 다양한 고기 중 선택할 수 있다. 반려동물의 성장...
단양 여행 만족 100%! 취향에 맞게 떠나는 거야 2025-01-29 07:20:02
중 하나인 마늘과 관련한 요리와 간식이 행인의 걸음을 자꾸만 멈춰 세운다. 매운맛보다는 고소하고 감칠맛이 있어 자꾸 찾게 되는 것이 단양 마늘 맛의 특징이다. 마늘순대, 마늘떡갈비, 마늘닭강정, 마늘빵까지! 주연이자 조연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단양 마늘 맛에 제대로 빠져든다. 단양구경시장은 상설, 5일장(매달...
"생일선물 받고 왈칵"…美10대 홀린 제품 만든 한국 회사 근황 2025-01-16 14:54:54
△미국 인기 텀블러 ‘오왈라’ △천연 비누 ‘닥터 스콰치’ △온라인게임 ‘포트나이트’ △과일 아이스크림 ‘조니 팝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삼양식품은 누머레이터의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 부문 조사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누머레이터는 “삼양은 틱톡의 ‘불닭 챌린지’ 바이럴 효과에 힘입어...
이마트24, 피트니스 브랜드와 맞손…간편 건강식 출시 2025-01-09 10:08:57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언더아머 바람막이(5명)', '이마트24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20명)'을 선물로 준다. 호주에서 시작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인 'F45'는 45분 동안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반복해 운동효과를 극대화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