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윤정, 50억 주고 산 아파트 '최고가'에 팔았다…신기록 [집코노미-핫!부동산] 2024-06-29 07:35:40
참여했고 매각가율은 119%였다. 김제경 투미부동산 소장은 "한남동은 서울에 있는 전통적인 부촌 가운데서도 여전히 '상징성'을 유지하고 있다"며 "강북에 있는 성북동이나 평창동과는 달리 한남동은 각종 개발 호재로 인프라가 개선되고 있다 보니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에 초고가...
'신사옥 해프닝' 웃을 일 아니네…가지 많은 하이브 '뒤숭숭' 2024-04-22 19:00:01
1102억, 영업익 335억으로 하이브 레이블 중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뮤직, 세븐틴이 속한 플레디스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뉴진스 한 팀만으로 거둔 성과다. 르세라핌이 있는 쏘스뮤직은 매출 611억, 영업익 119억으로 다소 격차가 있었다. 과거 민 대표가 한 인터뷰에서 "레이블 경영 전략은 하이브와 무관한 레이블...
'뉴진스맘' 민희진, 방시혁에 반기?…하이브 "경영권 탈취 시도" [종합] 2024-04-22 15:40:59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뮤직, 세븐틴이 속한 플레디스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뉴진스 한 팀만으로 거둔 성과다. 르세라핌이 있는 쏘스뮤직은 매출 611억, 영업익 119억으로 다소 격차가 있었다. 당초 하이브는 어도어 지분을 100% 보유 중이었으나, 지난해 민 대표가 콜옵션(주식을 정해진 가격에 살 수 있는 권리)을...
"대기업이 따로없다" 했는데…'BTS 대박' 하이브 또 일냈다 [연계소문] 2024-04-14 22:00:01
달성했다. 레이블별로 살펴보면 지난해 ▲빅히트뮤직(방탄소년단·투모로우바이투게더) 5523억 ▲플레디스(백호·세븐틴·프로미스나인) 3271억 ▲어도어(뉴진스) 1102억 ▲빌리프랩(엔하이픈) 912억 ▲쏘스뮤직(르세라핌) 611억 ▲KOZ엔터(지코·보이넥스트도어) 194억의 매출을 달성했다. 영업익은 각각 1775억, 769억,...
뉴진스 1100억, 르세라핌 610억…효녀그룹에 소속사 '돈방석'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4-09 16:54:27
방탄소년단(BTS)를 세계적인 스타로 키운 하이브 방시혁 의장은 과거 걸그룹 문제로 속앓이를 했던 적이 있다. 2012년 배출한 걸그룹 '글램'이 대표적이다. 30억원 안팎을 쏟아부었던 글램이 인기몰이에 실패하면서 하이브는 문을 닫을 뻔했다. 2021년에는 자회사 쏘스뮤직의 걸그룹 '여자친구'와의 계약...
교통안전·재해안전…사고 예방에 팔 걷은 손해보험사 2023-11-27 15:59:47
마을 환경 개선을 돕는 활동이다. 119소년단을 초청해 재해안전교육도 이어가고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소방 공직자와 유공자를 위한 사업에 공을 들이고 있다. 소방관을 위한 전용 보험상품인 ‘let:hero 소방관보험’을 제공한다. 소방업무 중 발생할 수 있는 중증화상·부식진단비, 골절진단비 등 상해까지 보장하는 게...
BTS 파워? "K팝 스타 될래" 12만명 몰렸다 2023-09-13 10:12:08
팬 투표에 119만표가 쏟아지면서 이를 통해 탄생한 신생 그룹에도 이목이 쏠린다. 하이브와 게펜 레코드가 진행하는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는 방송사 편성 없이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유튜브를 통해서만 진행된다. 그런데도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것에 대해 K팝 장르의...
‘드림아카데미’, 이들은 왜 K-팝 스타가 되려할까…국내외 관심 UP 이유는? 2023-09-13 08:12:20
119만 표가 쏟아졌다. 여느 오디션처럼 방송 프로그램으로 중계하지 않는데다, 투표도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유튜브를 통해서만 진행되고, 팝 본고장 미국 회사도 아닌 한국의 기획사가 주도하는 이 행사에 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을까. 전문가들은 드림아카데미 인기 요인으로 ‘K-팝’...
보랏빛 수놓은 서울 하늘…전세계 153만명 봤다 2023-06-19 13:17:34
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불꽃쇼가 진행된 가운데, 생중계 시청자 수가 전세계에서 최대 153만 명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팬덤 플랫폼 위버스와 틱톡, 유튜브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 이날 행사는 유튜브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4만여명을 기록했으며, 위버스에서는 119만여명이...
방탄소년단, 역대급 ‘2023 BTS FESTA’ 완성…모두 함께 만든 데뷔 10주년 이벤트 2023-06-19 07:11:23
‘BTS 10주년 기념 불꽃쇼’의 경우 위버스에서 119여만 명, 유튜브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4여만 명이 시청했다. 또한 이날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현장을 방문한 팬들의 질서정연한 모습이었다. 팬들은 안전 요원들의 안내에 따라 일사불란하게 이동했고, 행사가 전부 종료된 후 한강공원 일대는 깨끗함을 유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