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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올해 지적재조사사업에 418억원 투입 2025-02-17 06:00:04
정부가 올해 지적재조사 사업에 417억8천만원을 투입한다. 국토교통부는 2025년 지적재조사 사업을 위한 민간업체 선정을 마치고 조사에 착수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지적재조사 사업 물량은 전국 156개 지방자치단체, 381개 사업지구의 16만6천필지다. 올해는 민간업체의 업무공정 분담 비율이 40%에서 47%로 확대된다....
검사 장비 기업 쎄크, 증권신고서 제출…코스닥 상장 절차 돌입 2025-02-14 08:30:17
공모 규모는 156억∼180억원이다. 예상 시가총액은 약 1천134억∼1천309억원이다. 쎄크는 상장을 통해 유입된 자금을 시설 투자 및 연구개발(R&D)에 투자할 방침이다. 수요 예측은 3월 10∼14일, 일반 청약은 같은 달 20∼21일 진행한다. 상장 주관사는 신영증권이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13일) 주요공시] 2025-02-14 06:05:01
작년 영업이익 1천343억원…전년 대비 52.6%↓ ▲ 넷마블[251270] 작년 영업이익 2천156억원…흑자 전환 ▲ 휴젤[145020] 작년 영업이익 1천663억원…전년 대비 41.2%↑ ▲ KT[030200] 작년 영업이익 8천95억원…전년 대비 50.9%↓ ▲ 클래시스[214150] 작년 영업이익 1천225억원…전년 대비 36.6%↑ ▲ 카카오[035720]...
2024년 성적표 받아든 게임업계…해외 실적이 희비 갈랐다 2025-02-13 18:21:03
156억원을 내며 대폭 반등에 성공했다. 매출 또한 2조6천638억원으로 전년 대비 6.5% 증가했다. 넷마블의 매출 상승 역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이용자까지 타깃으로 삼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등이 견인했다. 넷마블의 지역별 매출 비중은 북미 46%, 한국 17%,...
넷마블, 게임 매출 상승에 2년만에 흑자전환…"신작 9종 출시"(종합2보) 2025-02-13 17:02:24
매출 2조6천638억·영업익 2천156억…"나혼렙 어라이즈, 업데이트로 지표 반등"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넷마블이 주력 게임 라인업 매출 상승과 비용 효율화 영향으로 2년 연속 연간 적자에서 벗어나 대규모 흑자를 기록했다. 넷마블[251270]은 연결 기준 작년 한 해 영업이익이 2천156억원으로 전년(영업손실...
넷마블, 작년 영업익 2천156억 흑자 전환…게임 매출 상승 영향(종합) 2025-02-13 16:01:46
2천156억 흑자 전환…게임 매출 상승 영향(종합) 2년 연속 적자 끊고 반등…"연내 9종 신작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넷마블이 주력 게임 라인업 매출 상승과 비용 효율화 영향으로 2년 연속 연간 적자에서 벗어나 대규모 흑자를 기록했다. 넷마블[251270]은 연결 기준 작년 한 해 영업이익이 2천156억원으로...
넷마블 작년 영업이익 2천156억원…흑자 전환 2025-02-13 15:46:27
2천156억원…흑자 전환 (서울=연합뉴스) 코스피 상장사 넷마블[251270]은 연결 기준 작년 한 해 영업이익이 2천156억원으로 전년(영업손실 685억원)과 비교해 흑자전환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2조6천638억원으로 전년 대비 6.5% 증가했다. 순이익은 63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4분기 영업이익은...
"학원비 월 230만원 썼는데…" 학부모 '발칵' 뒤집힌 까닭 [이미경의 교육지책] 2025-02-12 15:47:11
전국 156개 4년제 사립대의 운영이익은 2011년 8559억원에서 2023년 407억원으로 급감했다. 2017년부터 2022년까지는 적자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 수도권 대학 관계자는 "학생과 학부모들도 전방위적인 물가 인상을 체감하다 보니 등록금 인상 기조에 동의하는 분위기도 있다"고 말했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고침] 경제('첫 연간 적자' 엔씨 "쉽지 않은 한해…체질…) 2025-02-12 11:24:28
모바일 게임 매출은 4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7.9% 감소한 2천156억원을 기록했다. 연간 기준으로도 2023년 대비 22% 감소한 9천367억원을 기록, 모바일 게임에서만 1조9천343억원의 매출을 낸 2022년 대비 2배 이상 줄어들었다. 매출 감소 폭은 '리니지W'에서 특히 두드러졌다. 리니지M의 경우 2022년 대비...
'첫 연간 적자' 엔씨 "MMORPG 잠재력 여전…지적은 통렬히 반성"(종합) 2025-02-12 10:10:13
모바일 게임 매출은 4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7.9% 감소한 2천156억원을 기록했다. 연간 기준으로도 2023년 대비 22% 감소한 9천367억원을 기록, 모바일 게임에서만 1조9천343억원의 매출을 낸 2022년 대비 2배 이상 줄어들었다. 매출 감소 폭은 '리니지W'에서 특히 두드러졌다. 리니지M의 경우 2022년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