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빙그레, '신유빈 유소년 탁구축제' 협찬…바나나맛우유 지원 2024-11-18 09:36:51
유망 선수가 참석했다. 빙그레는 앞서 신유빈 선수를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발탁하며 신 선수와 인연을 맺었다. 또 이 행사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유소년 선수와 학부모에게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했다. 바나나맛우유는 빙그레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로, 지난 1974년 출시됐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
[인&아웃] 달항아리 모양의 '바나나맛우유' 2024-11-11 06:30:01
식품기업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됐으며, 용기 형태는 50년간 유지돼왔다. 조선 후기 도자기인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한 용기 모양은 고급 제품의 이미지 표현을 위해 디자인됐다고 한다. 달항아리를 만들 때 위·아래 사발을...
줄서서 사먹는 K히트음료 단지형 용기, 국가문화유산 될까 2024-11-10 10:57:53
'바나나맛우유' 단지 모양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단지 모양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위해 자료 수집 등 준비에 나섰다. 다만 구체적인 등재 시기는 정하지 않았다. 1974년 출시된 바나나맛우유는 빙그레의 대표 제품으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용기 국가유산 추진 2024-11-10 10:13:29
제품 '바나나맛우유' 단지 모양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하기로 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10일 연합뉴스에 "현재 자료 수집 등 준비를 하는 단계"라며 "등재 신청 시기는 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국가등록문화유산은 제작된 지 50년 이상 된 근현대문화유산 중 보존·활용 조치가 필요한 것을...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용기, 국가문화유산 등재 추진" 2024-11-10 10:05:20
거쳐 등록한다. 바나나맛우유는 지난 1974년 출시된 빙그레의 대표 제품으로, 제품의 단지 용기 형태는 지난 50년간 유지돼 왔다. 용기 모양은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한 것으로, 출시 당시 고급 제품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이 같은 형태를 디자인했다고 알려졌다. 빙그레는 지난 2016년에는 바나나맛우유 용기 모양을...
GS25 "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9개월 만에 매출 350억원" 2024-10-18 08:44:44
이어 1974우유가 40억원, 스모크훈제닭다리가 39억원의 판매고를 각각 올렸다. 2017년 처음 선보인 리얼프라이스는 원래는 GS리테일의 슈퍼 체인 GS더프레시에서만 운영했으나 올해 1월 GS25도 이를 도입해 판로가 넓어졌다. 리얼프라이스는 우수한 상품을 보유했음에도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GS더프레시, '한국인의 수퍼세일 가을페스타' 개최 2024-10-10 09:36:52
국산 홍가리비, 칭따오·칼스버그, 1974우유 등을 행사가에 선보인다. 오는 16∼22일에는 인기 생활필수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김경진 GS더프레시 신선MD(상품기획)부문장은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파격적인 행사로 제철 먹거리와 생활필수품을 최대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바나나 먹던 신유빈, '바나나맛우유' 광고 찍었다 2024-09-02 10:43:36
"소비자에게 익숙한 바나나맛우유 광고에 모델 신유빈의 신선한 유쾌함을 더했다"며 "앞으로 신유빈과 함께하는 바나나맛우유를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돼 올해 50주년을 맞이했다. ykim@yna.co.kr (끝)...
20살 신유빈이 20년 전 광고 속으로…바나나맛우유, 신규 온에어 2024-09-02 10:10:21
찬 바나나맛우유가 쏟아지는 장면은 당시 광고를 기억하는 소비자의 추억을 불러 일으킨다. 20년 전 광고 노래를 신유빈이 직접 불러 몰입도를 높였다. 광고에는 바나나맛우유 제품을 활용해 신유빈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사한 바나나 플릭 기술과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메달 세리머니를 유쾌하게 담았다. 이번 영상은...
"진짜 이 가격?"…편의점서 7개월 만에 200억어치 '불티' 2024-08-20 09:39:39
신선계란 15입(30억원), 스모크훈제닭다리170G(25억원), 1974우유 900ML 2입(25억원), 구운란 6입(15억) 순이다. 회사는 올해 하반기 소비자 선호도를 분석해 우수한 가성비 상품 개발에 속도를 높일 계획. 내달 회사는 슬라이스 족발, 편육, 스트링 치즈 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신민기 GS리테일 상품전략팀 매니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