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리오아울렛, 제조·유통 결합한 공장형아울렛…400여 브랜드 2024-03-26 15:58:56
연 매출 1조원 가량의 쇼핑 단지로 진화했다. 이어 2018년 4월 전관 리뉴얼을 통해 총 3개관으로 이루어진 ‘마리오 패션타운’을 완성했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에는 4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부터 키즈 테마파크, 서점, 리빙, 식음료(F&B)까지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서울대학교기술지주 스타트업 CEO] 지속적인 체중감량을 지원하는 ‘파프리카 바이크’ 개발한 스타트업 ‘파프리카’ 2023-12-22 01:38:08
네트워킹된 PT·필라테스 강사들의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스튜디오에서 파프리카 바이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치하고, 강사들이 회원들에게 자연스레 탑승을 유도한 뒤 유료 회원으로 전환을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소규모 레슨 전문스튜디오의 경우 런닝머신 등의 유산소 기...
[2023 예술분야 창업도약 스타트업 CEO] 일대일 방문레슨 서비스 운영하는 음악교육 전문 기업 ‘프리미어에듀케이션’ 2023-11-29 21:13:04
유아 교육브랜드 런칭과 학교 방과 후 사업 등으로 사업영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18년 5월 주요사업 : 프랜차이즈, 교육연구업, 교육서비스업 성과 : 2023년 11월 기준, 전국 71개 지사와 2600여 명의 교사 보유, 단체·기관수업 런칭, 온오프라인 콩쿨 런칭, 앙상블 런칭, 정부사업 수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한국형 SPA 의류를 생산 및 유통하는 기업 ‘더룩스’ 2023-05-12 14:46:42
‘스윙마젤’과 ‘마리네’라는 여성 의류 브랜드를 통해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 ‘스윙마젤’은 30~4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다. ‘마리네’는 20~30대 여성 고객에 맞춘 감성 캐주얼 브랜드다. 직영점 및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
꿈비, 내달 코스닥 입성…"공모자금, 스마트공장 설립해 원가절감" 2023-01-26 14:58:49
있다. 2016년 ‘변신 범퍼침대’를 시작으로 2018년 항진성과 항균성을 높인 층간소음 매트 ‘클린롤매트’를 출시했다. 이후 아동의 성장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모듈형 조립식 원목 가구 ‘올스타’, 봉제선을 최소화한 ‘더블원피스매트’ 등을 선보였다. 현재 기준 꿈비가 출원·등록한 특허와 디자인권 등은 388건,...
백화점이 '구독 서비스'?…제품이 아니라 '신뢰'를 팔았다 2022-12-30 10:51:48
고객들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요인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철 과일뿐 아니라 충랑 포도, 퀸니나 포도 같은 신품종이나, 에어룸토마토, 설아복숭아처럼 SNS에서 이슈가 된 상품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 반찬 구독 서비스 론칭신세계백화점은 최근 반찬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 달에 16만2000원을 내면...
제2의 야놀자를 꿈꾼다…관광 스타트업 6인의 '뚝심' [긱스] 2022-12-28 08:58:05
제공해 브랜드와 서버 간 연동 시간 단축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신 대표는 인터넷 태동기던 1990년대 중반부터 웹과 커머스 생태계에 몸담았다. 대우그룹에 재직하면서 그룹 최초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기획했고,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적용한 대우자동차 쇼핑몰도 출시했다. 이후에는 옥션에서 B2C 사업...
[인천대학교 2022 스포츠산업 창업도약센터] 지속할 수 있는 일상 통증 건강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파이헬스케어’ 2022-12-09 07:01:25
디바이스 외에도 통증관리를 책임지는 전문인력을 위한 고객관리 소프트웨어도 개발 중이다. 박 대표는 “소프트웨어는 정형외과, 신경외과를 포함해 통증 전문 운동센터 내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다”며 “디바이스를 통해서는 통증이 있는 사용자를 그리고 소프트웨어를 통해서는 이를 관리할 수 있는 전...
혁신으로 고객가치 창출…디지털 전환·ESG 경영 빛났다 2022-12-05 16:32:12
기업과 특징 고객만족경영 부문에서는 DB생명, 브랜드경영 부문에서는 에쓰-오일이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지속가능경영 부문에서는 NS홈쇼핑이 종합대상을 받았다. ESG경영 부문 대상은 KSS해운과 현대건설기계가 각각 받았다. 이노베이션 베스트 프랙티스 부문에서는 KB국민카드와 한국동서발전이 한국의 ESG경영 리더,...
기아, 첫 모델 출시 60년만에 국내 누적판매 1천500만대 돌파 2022-11-28 06:02:01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기아는 올 3월 주주와 애널리스트 등을 대상으로 한 'CEO 인베스터 데이'에서 2030년까지 국내 시장에서 친환경차 판매 비중을 84%까지 올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기아 관계자는 "국내 출고 대기물량이 60만대를 넘어 내년 판매는 더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지난 60년간 고객들로부터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