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카콜라 가격도 내달 5% 오른다 2024-08-25 18:19:25
캔(240mL)은 1200원에서 1300원으로 8.3% 올린다. 코카콜라음료는 LG생활건강의 음료사업부문 자회사다. LG생활건강은 또 다른 자회사인 해태htb의 갈아만든배와 코코팜 포도 캔(340mL) 가격도 각각 1500원에서 1600원으로 6.7% 인상하기로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편의점 이외에 다른 유통채널 공급 가격 인상 여부는...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24-05-09 14:34:47
패키지의 라벨 디자인과 240mL 캔 박스, 355mL 페트병 박스의 포장 패키지 디자인을 바꿨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편의점·대형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살 수 있다. 파워에이드는 2024 파리올림픽을 기념해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을 올해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하고, ‘나만의...
현대약품 '복합마이녹실액' 리뉴얼…비타민 2종 함유 2024-01-23 09:56:11
240ml 패키지를 240ml 단일 제품으로 변경했다. 탈모약으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미녹시딜은 두피의 말초혈관을 확장하고 피부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모근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피리독신염산염은 지나친 피지분비를 억제, 지루성 피부염을 완화시킨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는...
인기 음료의 새 효과 밝혀졌다…"당뇨 환자 혈당 수치 낮춰" 2023-08-01 21:41:19
시중에서 판매되는 콤부차 240mL와 위약 음료를 마시게 했다. 이어 복용 효과가 사라지도록 2개월을 기다린 뒤 각 그룹에 콤부차와 위약 음료를 바꾸어 마시게 했다. 연구 참가자들은 마시는 음료가 무엇인지 몰랐고, 각 단계 연구를 시작할 때와 4주간 복용이 끝난 뒤 공복 혈당 수치를 측정했다. 연구 기간에 식단 변동에...
이국주가 띄운 '아재음료'…홈술족 사로잡더니 매출 날았다 2023-06-27 15:28:15
분석이다. 27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지난해 솔의눈 판매량은 240mL 캔 제품 환산 기준 2500만캔으로 전년보다 약 70% 뛰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주 칵테일 인기와 지난해 500mL 페트 제품 출시에 힘입어 솔의눈 판매량이 급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출시한 솔의눈 500mL 페트 제품은 편의점 및 온...
올여름 편의점서 아이스크림 사먹기 겁나네…가격 줄인상 2023-06-25 11:39:32
8~9%가량 가격이 오른다. '조지아 오리지널·카페라떼'와 '맥스' 캔커피 240mL 가격이 1200원에서 1300원으로 인상되고 '고티카' 270mL의 경우 2200원에서 2400원으로 오른다. '크래프트' 470mL는 2500원에서 2700원으로 오른다. 일반 음료 중에서도 7~9% 수준으로 인상되는 제품들이 ...
편의점 너마저…아이스크림·커피값 줄줄이 인상 2023-06-25 08:50:08
맥스 캔커피 240mL(이상 1천200원→1천300원), 고티카 270mL(2천200원→2천400원), 크래프트 470mL(2천500원→2천700원) 등이 인상 품목에 포함됐다. 일반 음료의 경우 미닛메이드 알로에·포도 180mL(1천100→1천200원), 미닛메이드 오렌지 1.5L(4천500원→4천900원), 썬키스트 유자·모과(1천900원→2천원), 포도봉봉,...
아이스크림·커피까지…편의점 먹거리 가격 또 줄줄이 인상 2023-06-25 08:36:05
맥스 캔커피 240mL(이상 1천200원→1천300원), 고티카 270mL(2천200원→2천400원), 크래프트 470mL(2천500원→2천700원) 등이 인상 품목에 포함됐다. 일반 음료의 경우 미닛메이드 알로에·포도 180mL(1천100→1천200원), 미닛메이드 오렌지 1.5L(4천500원→4천900원), 썬키스트 유자·모과(1천900원→2천원), 포도봉봉,...
파격 변신에 '대박'…1인가구 열광한 식품 뭐길래 2023-01-15 13:29:13
0.00'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350mL)보다 용량이 줄어든 240mL짜리 제품이다. 골든블루는 기존 700mL 병으로 판매되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를 200mL 소용량으로 판매하고 있고, 페르노리카 코리아도 '말리부 오리지널' 350mL짜리 제품을 팔고 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내일부터 파워에이드·토레타 등 음료 가격도 오른다 2022-11-30 16:46:31
오르게 된다. 토레타(240mL)는 6.3%, 미닛에이드 오렌지(1.5L) 공급가는 5.0% 인상된다. 롯데칠성음료 역시 커피, 주스, 생수 등 10개 브랜드 음료 제품 가격을 다음달 1일부터 평균 4.0% 인상한다. 인상 대상에는 업소용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도 들어갔다. 이번 공급 가격 인상으로 인해 소비자의 체감 장바구니 부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