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폴스타, 쿠페형 전기 SUV '폴스타4' 국내 출시…사양·가격 공개 2024-08-13 11:00:07
6천만원대 중반부터, 듀얼모터는 7천만원대 초반부터 시작한다. 폴스타코리아는 "국내 가격은 폴스타가 진출한 세계 26개 국가(중국 제외) 중 가장 낮다"며 "싱글모터 시작가 기준 미주 및 유럽 주요국 대비 최대 3천만원 이상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폴스타4는 5년 또는 10만㎞의 일반 부품 보증과 8년 또는 16만㎞의...
"이러다 또 나만"…집값 오름세에 미분양 단지 속속 '완판' 2024-08-11 07:05:50
가격으로, 3.3㎡(1평)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4천만원을 넘는다. 완판에 성공하는 단지가 속속 나오면서 미분양물량 전망지수도 큰 폭으로 하락, 기준선인 100 밑으로 떨어졌다. 주산연은 "주택담보대출 금리 인하와 수도권 분양가 상승 등으로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저렴한 미분양 단지의 수요가 당분간 증가할 것"이라고...
집값 오름세에…수도권 미분양 단지 속속 '완판' 2024-08-11 06:31:03
1년 전(967만5천원)과 비교하면 31.02% 뛴 가격으로, 3.3㎡(1평)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4천만원을 넘는다. 완판에 성공하는 단지가 속속 나오면서 미분양물량 전망지수도 큰 폭으로 하락, 기준선인 100 밑으로 떨어졌다. 주택산업연구원(주산연)이 주택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8월 미분양물량 전망지수는 94.3으...
'멋진 플레이 즐기자'…네이버·카카오 올림픽 특집서비스 인기 2024-08-06 05:51:00
1천만 건에 달한다. 5일 기준으로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선수는 유도의 김하윤 선수로, 50만 건의 응원을 받았다. 한국이 올림픽 여자 유도 최중량급에서 24년 만에 동메달을 땄다는 점에서 응원이 쏟아진 것으로 보인다. 또 여자 배드민턴 세계 1위 안세영 선수를 향한 응원도 37만 건을 넘었고 양궁 대표팀의 김우진,...
'오겜 2' 온다…외신도 들썩 2024-08-02 18:12:44
만에 16억5천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세계적인 현상(phenomenon)이 된 바 있다"고 강조했다. 또 "시즌3은 시즌2와 이어서 촬영돼 2025년 공개될 예정으로, 처음 두 시즌 사이에 3년의 기간이 있었던 것에 비하면 팬들의 기다림이 훨씬 짧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글로벌...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오징어 게임2' 소식에 외신들도 기대 2024-08-02 09:37:15
"2021년 9월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28일 만에 16억5천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세계적인 현상(phenomenon)이 된 바 있다"고 강조했다. 또 "시즌3은 시즌2와 이어서 촬영돼 2025년 공개될 예정으로, 처음 두 시즌 사이에 3년의 기간이 있었던 것에 비하면 팬들의 기다림이 훨씬 짧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영...
현대차그룹 소방관 회복지원 영상, 공개 3주만에 3천만뷰 돌파 2024-07-30 09:30:22
담은 캠페인 영상 '사륙, 사칠'이 유튜브 공개 3주 만에 3천만뷰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륙, 사칠'은 각각 '알겠나?', '알았다'를 뜻하는 소방관 무전 용어로, 영상은 선배 소방관이 후배 소방관에게 타인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자신의 안전과 휴식도 중요하다는 것을...
뉴진스 출연 한국관광 해외광고 영상, 공개 11일 만에 3천만뷰 2024-07-22 15:45:23
뉴진스 출연 한국관광 해외광고 영상, 공개 11일 만에 3천만뷰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뉴진스와 함께 만든 '한국관광 해외광고' 영상이 공개 11일 만에 유튜브 합산 조회수 3천만회를 기록했다. 이는 미식 편과 체험 편 등 광고 2편과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 2편을 모두...
글로벌 OTT들도 K 콘텐츠 편성 늘려 세계 시장 공략 2024-07-21 07:00:04
디바이스만 6억 3천만 대에 달한다. 삼성 TV플러스도 tvN과 JTBC·지상파 등의 드라마·예능 프로그램을 TV플러스 서비스 국가에 전달하고 있다. 다이렉트미디어랩 한정훈 글로벌 부문 대표는 "FAST가 스마트TV를 통해 주로 소비되는 만큼, FAST와 K 콘텐츠의 결합은 한류 팬들을 더욱 확대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3분 분량의 장초수 광고를 묶어 고객사에 제안했다”며 “최근에는 장초수 광고 대신 숏폼 광고를 끼워넣고 있다”고 설명했다. 숏폼 광고는 일반 광고 대비 ‘가성비’가 좋다. 길이가 짧고 영상이 단순해 제작비가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 수준으로 적게 들어간다. 보통 수천만원에서 수십억원이 필요한 일반 광고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