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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청정 라거 테라, '히조'와 만나다, 아트 콜라보…환경보존에 앞장 2024-06-12 16:02:08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36일 만에 100만 상자, 99일 만에 1억 병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맥주 역사상 출시 초기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경신했다. 3월 기준 누적 판매 3억6000만 병을 돌파했다. 초당 약 11.5병(330mL 기준)이 판매된 것으로, 지구를 두 바퀴 이상 돌 수 있는 길이의 양이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오비맥주, 美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국내 출시 2024-05-17 15:14:56
가운데 하나다. 제로 슈거를 표방해 낮은 칼로리가 특징이다. 330ml 기준 89kcal에 알코올 도수는 4.2도다. 아울러 보리 맥아, 쌀, 홉 등 천연 원재료만 사용했다. 신제품은 급속 냉각이 가능한 알루미늄 병으로 출시된다. 또 병따개 없이 마개를 손쉽게 돌려 딸 수 있는 스크루 캡을 장착했다. 오비맥주는 미켈롭 울트...
경기마라톤대회, 아임에코와 협업…급수대 무라벨 생수 회수해 전량 재활용 '전국 최초' 2024-04-23 15:50:14
‘가벼운샘’ 330mL 생수를 제공하고 음용 후 빈 생수병을 회수대에 던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더불어 ‘잘 던지는 것만으로도 지구를 위한 에코 러너’라는 캠페인성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또한, 참가자들이 달리는 중에도 쉽게 빈 페트병을 던져 넣을 수 있도록 급수대마다 20개의 대형 회수대를 설치했다. 이러한...
"1초에 11.5병씩"…1년 만에 3억개 넘게 팔린 '손석구 맥주' 2024-04-02 10:53:07
켈리)가 1년간 3억6000만병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26일 3억6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1초당 약 11.5 병(330mL 기준)이 팔린 셈이다. 병을 누워 이은 길이가 지구를 두 바퀴 이상 돌 수 있는 길이가 된다는 게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선전에 지난해...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년…누적 판매량 45억병 돌파 2024-03-20 18:00:24
누적 판매량 45억4000만 병(330mL 기준)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초당 28.8병이 팔린 셈이다. 2019년 3월 출시된 테라는 연평균 17%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00대 브랜드에 3년 연속 들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00% 리얼 탄산 공법을 적용해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돼...
1초당 29병씩 팔렸다…테라, 5년간 45억4000만병 판매 2024-03-20 09:57:24
병(330mL 기준)이 팔린 셈이다. 테라의 5년간 연평균 매출증가율은 17%를 기록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성공 요인으로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화 전략을 꼽았다. 리얼탄산 공법으로 제작한 테라는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타입의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330mL병, 500mL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및 355mL, 470mL, 500mL의 캔 제품이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출시 초기 메인 타깃인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술집이나 식당 등 유흥 채널 입점에 집중했다. 이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늘렸다....
손석구도 안 통했다…'마케팅 총력전' 하이트진로 실적 추락 2024-01-29 22:00:02
상자(330mL 기준 3000만 병) 판매 기록을 세웠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출시 직후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전략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 국내 맥주 시장 1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다. 출시 석 달째인 작년 6월엔 오비맥주 카스와 테라에 이어 소매점 매출 순위 3위로 뛰어올랐다. 하지만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하이트진로가...
테라·켈리 동반 부진…고심하는 하이트진로 2024-01-09 17:20:23
330mL 기준 3000만 병) 판매 기록을 세웠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출시 직후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전략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 국내 맥주 시장 1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다. 출시 석 달째인 작년 6월엔 오비맥주 카스와 테라에 이어 소매점 매출 순위 3위로 뛰어올랐다. 유통업계는 하이트진로가 지난여름 펼친 대대적인...
역대급으로 돈 쏟아부었는데…애타는 하이트진로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1-09 16:04:21
상자(330mL 기준 3000만 병) 판매 기록을 세웠다. 2019년 3월 출시된 테라의 최단 기록을 3일 단축했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출시 직후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전략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 국내 맥주 시장 1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다. 출시 석 달째인 작년 6월엔 오비맥주 카스와 테라에 이어 소매점 매출 순위 3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