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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복주, 신제품 소주 '찐찐' 출시 2024-11-22 18:02:11
제품이다. 알콜도수 16%, 용량은 360mL다. '찐찐' 소주는 이름 그대로 아주 친한 친구를 의미하며 소비자와의 공감을 목표로 개발됐다. 신제품 ‘찐찐’은 천연소재 첨가물, 찹쌀을 특징으로 한 두 가지 증류 원액을 함유하며, 초미세 분리막 트리워터(TRI-Water)를 블렌딩으로 한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 대비 목...
금복주, '제로투' 시카고 주류품평회 금메달 2024-10-25 16:53:56
생산한 증류주 브랜딩으로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제로투는 360mL 병 제품 외에도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640mL, 400mL PET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 하고 있다. 또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AI 모델 ‘로미’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카고 국제주류품평회는 정규심사단과 소비자 심사단, 주류제조업체...
참이슬 한 병에 8000원 넘더니…'짝퉁 소주' 판친다 [현장+] 2024-06-21 14:29:33
360ml 녹색 병에 한글 라벨을 부착시키고, 공식 사이트 주소를 한국식(kr)으로 쓰는 등 국내산과 구분이 쉽지 않다는 게 문제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유사 소주 시장에 보드카로 유명한 스미노프와 싱가포르 타이거맥주 등 현지 대기업들까지 뛰어 들면서 해외 여러 국가로 수출되는 양상도 나타난다”며 “대부분 맛과...
베트남서 소주 엄청 팔린다더니…'축구장 11배' 공장 짓는다 2024-06-19 09:00:39
연 100만 상자(360mL짜리 3000만 병)를 생산할 계획이다. 이는 올해 소주 해외 판매량 목표의 약 17%를 차지하는 양이다. 회사 측은 "베트남 공장이 동남아 시장의 생산·유통 거점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18년간 토지세 면제하이트진로가 베트남 공장을 짓기 위해 투자한 금액은 1억 달러(약...
100세 하이트진로 "소주 해외매출 5000억 달성할 것" 2024-06-18 19:08:25
상자(360mL짜리 3000만 병)다. 하이트진로는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과일소주의 성장세에 맞춰 기존 5종 제품 외에 새로운 과일 향과 다양한 도수 제품을 선보여 신규 소비자를 끌어모을 방침이다. 이를 토대로 ‘참이슬’ ‘진로’ 등 일반 소주 소비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업소용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 로컬...
선양, 진로·처음처럼에 도전장 2024-05-26 18:09:33
360mL 60만 병) 수준이다. 지방 소주사들은 최근 존립을 걱정할 정도로 위기감이 크다. 소주 시장 성장이 정체한 가운데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대형 주류사가 지방에서도 시장 장악력을 키우면서 지방 소주업체 실적은 계속 악화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선양소주가 역으로 수도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 주목받고...
'황금 두꺼비' 진로골드, 소주 한병 반 용량으로 만난다 2024-04-09 09:46:57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용량인 소주 한 병(360mL) 반 용량에 맞춰 550mL 용량을 채택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하이트진로는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저도주와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 제품 선...
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360ml) 제품만 우선 출시되며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의 깨끗함과 진로의 깔끔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하이트진로가 다시 한번 부드러운 맛으로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주도 더 순하게…'참이슬 후레쉬' 알코올 도수 또 낮췄다 2024-02-13 10:18:12
"참이슬이 선도 브랜드로서 국내 소주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리뉴얼은 참이슬 후레쉬만 적용됐고, 참이슬 오리지널과 진로는 기존과 같이 운영한다. 1998년 출시된 참이슬은 현재까지 약 390억병(360mL 기준)이 팔린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다. 이는 1초당 약 15병이 팔린 셈이다....
소주는 유리병?…편의점선 페트가 더 팔려 2024-01-14 18:55:50
민감도가 높아져 가성비가 좋은 대용량 페트병 소주의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유리병 소주는 360mL 단일 용량으로 출시되지만, 페트병 소주는 400mL, 500mL, 640mL, 750mL 등 용량이 다양하다. 640mL 페트병 소주의 가격은 100mL당 516원으로 유리병 소주(100mL당 528원)보다 저렴하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