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증시, 관세·인플레 향방 가늠하며 눈치보기…혼조 마감 2025-02-15 06:48:15
실적을 내놓아 주가가 14.45% 급등했다. 대표적인 밈주식인 비디오게임 소매업체 게임스탑은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에 주가가 5% 이상 올랐다. 업종별로 보면 S&P500을 구성하는 11개 업종 가운데 에너지(0.13%)·금융(0.14%)·테크놀로지(0.6%)·통신서비스(0.41%) 4개 업종이 오르고,...
엠게임 작년 매출 834억원…"3년 연속 최대" 2025-02-14 18:30:31
기반으로 중국 게임사 39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을 중국에 출시한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올해도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선보이는 한편 성장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주주환원 정책을 펼치고, 비게임 분야 신사업 진출에도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차준환 미쳤다"…첫 男 피겨 금메달에 시청률 급상승 2025-02-14 09:38:08
"39년을 기다렸던 메달, 역전 금메달입니다!"라고 부르짖었다. 김예림 위원은 "2021년 동계아시안게임 개최가 안 돼서 차준환 선수가 저와 함께 정말 아쉬워했는데, 4년이란 시간동안 더 준비해서 이런 결과가 나왔다"며 벅찬 심경을 전했다. 이후 남현종 캐스터는 "리플레이를 보면서 '차준환 미쳤다'는 소리밖에...
넷마블, 게임 매출 상승에 2년만에 흑자전환…"신작 9종 출시"(종합2보) 2025-02-13 17:02:24
15%, 동남아 9%, 일본 6%, 기타 7% 순으로 나타났다. 장르별 매출 비중은 캐주얼 게임 40%, 역할수행게임(RPG) 39%,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13%, 기타 8%로 나타났다. 개별 게임별로는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13%, '잭팟월드'·'랏차슬롯' 각 8%, '캐시프렌지' 7%, '나...
넷마블, 연간 영업익 '흑자전환'…4분기 영업익은 87% 증가 2025-02-13 16:57:44
46%, 한국 17%, 유럽 15%, 동남아 9%, 일본 6%, 기타 7% 순이다. 장르별 매출을 살펴보면 캐주얼 게임 40%, RPG 39%, MMORPG 13%, 기타 8%가 비중을 차지했다. 올해 넷마블은 상반기 4개의 신작 발표를 목표로 잡았다. 'RF 온라인 넥스'트와 '세븐나이츠 리버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
넷마블, 지난해 매출 2조6천억…영업익 흑자 전환 2025-02-13 16:42:13
6% 순이다. 4분기 장르별 매출 비중은 캐주얼 게임 40%, RPG 39%, MMORPG 13% 순이었다. 넷마블은 올해 상반기 ‘RF 온라인 넥스트’와 ‘세븐나이츠 리버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킹 오브 파이터 AFK’의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고, 연내 ‘일곱 개의 대죄: Origin’, ‘The RED: 피의 계승자’ 등 총 9종의...
넷마블, 작년 영업익 2천156억 흑자 전환…게임 매출 상승 영향(종합) 2025-02-13 16:01:46
15%, 동남아 9%, 일본 6%, 기타 7% 순으로 나타났다. 장르별 매출 비중은 캐주얼 게임 40%, 역할수행게임(RPG) 39%,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13%, 기타 8%로 나타났다. 개별 게임별로는 '마블 콘테스트 오브 챔피언스' 13%, '잭팟월드'·'랏차슬롯' 각 8%, '캐시프렌지' 7%, '나...
엔씨소프트, 매출 감소에 첫 연간 적자…영업손실 1천92억원(종합) 2025-02-11 18:10:27
영업손실은 1천295억원으로 전년동기(영업이익 39억원)와 비교해 적자전환했다. 이 분기 매출과 순손실은 각각 4천94억원과 76억원이었다. 앞서 엔씨소프트는 지난 3분기 12년 만에 분기 실적 적자를 기록했다. 시장에서는 엔씨소프트의 실적 악화 원인을 '리니지' 모바일 게임 시리즈 매출 감소와 최근 내놓은...
[속보] 빙속 이나현, 하얼빈 AG 여자 1000m 동메달 2025-02-11 14:52:02
기대주 이나현(한국체대)이 2025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 여자 1000m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나현은 11일 중국 하얼빈 헤이룽장 빙상훈련센터 스피드 스케이팅 오벌에서 열린 여자 1000m에서 1분16초39의 기록으로 한메이(1분15초85), 인치(1분16초08·이상 중국)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이나현은 여자 100m, 여자...
[광운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CEO] 나눌 수 있는 즐거움을 만드는 스타트업 ‘조이헌터 게임즈’ 2025-02-09 13:41:51
좋은 보드게임을 매력적인 구성으로 만드는 기업이다. 조재형 대표(39)가 2024년 5월에 설립했다. 조이헌터 게임즈는 첫 번째 게임으로 최대 여섯명까지 즐기는 ‘설사약을 탄 우유’라는 카드 게임을 만들었다. 누군가가 자꾸만 공유 냉장고에 들어있는 나의 우유를 마시는 것에 화가나서 나의 우유에 설사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