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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지난해 매출 31%, 영업익 75% 감소 2024-02-08 09:23:16
지난해 4분기 실적은 매출 4377억원, 영업익 39억원, 당기순이익 252억원을 각각 올렸다. 매출은 모바일 게임 매출 증가로 직전 분기보다 3% 증가했으나 영업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77%, 43% 줄었다. 지역별 분기 매출은 글로벌 전 지역에서 전 분기 대비 성장했다. 한국은 2845억원으로 3% 늘었으며 아시아(847억원)는 8%...
엔씨소프트 작년 4분기 영업익 39억원…92% 감소 2024-02-08 08:33:27
대비로는 글로벌 전 지역에서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은 2,845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3% 성장, 아시아는 847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8% 증가했다. 북미·유럽 역시 길드워2 매출 확대로 전분기 대비 15% 성장한 379억 원을 기록했다. 모바일 게임의 4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9% 상승한 2,989억 원을 기록했다....
'3N'은 옛말…넥슨, PC게임 흥행타고 실적 독주 2023-05-12 17:49:48
‘길드워2’가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낸 게 위안거리였다. 넷마블도 신작 부재와 기존 작품 매출 감소 등의 악재가 겹쳤다. 중국 시장이 되살아난 효과도 누리지 못했다. 이 회사는 매출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미미하다. 3N의 뒤를 잇는 신흥강자 중에선 크래프톤이 PC게임 흥행으로 웃었다. 이 회사는 지난 1분기...
엔씨소프트, 대형 업데이트 부재에 영업이익 816억원…전년比 67% ↓ 2023-05-10 10:03:43
2위 매출 게임인 ‘리니지2M’의 1분기 매출은 731억원으로 전년 동기(1274억원) 대비 43% 줄었다. PC 온라인 게임의 1분기 매출은 913억원으로 전년 동기(931억원)보다 2% 줄었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3037억원, 아시아 994억원, 북미·유럽 33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보다 각각 11%, 53%, 40% 줄었다. 로열티 매출...
엔씨소프트 1분기 영업익 816억원…67% 급감 2023-05-10 08:36:37
2M의 1분기 매출은 각각 1,226억원과 731억원으로 1년 전보다 67%와 42% 크게 줄었다. 반면 같은 기간 출시 7년차인 리니지M의 매출은 1301억원으로 12% 성장했다. PC온라인 게임 매출 역시 914억 원으로 1년 전보다 0.2% 줄었다. 해외매출도 부진했다. 북미·유럽지역 매출은 333억원, 아시아지역 매출은 993억원으로...
'린저씨 파워'에 주가도 날았다…'최대매출' 신기록 거둔 엔씨 2022-05-13 11:04:04
매출액은 각각 1159억원, 1274억원으로 집계됐다. 블레이드앤소울2는 242억원이다. PC 온라인 게임 매출은 리니지 262억원, 리니지2 235억원, 아이온 161억원, 블레이드앤소울 70억 원, 길드워2 203억원 등으로 나타났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5034억원, 아시아 2107억 원, 북미·유럽 374억 원이었고, 로열티 매출은...
'어닝쇼크' NC "인건비 상승, 신작 효과로 상쇄 가능" [컨콜] 2021-05-10 11:04:30
전년동기(395억원) 대비로는 39% 올랐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4169억원, 북미·유럽 241억원, 일본 138억원, 대만 122억원이다. 로열티 매출은 455억원으로 집계됐다. 특히 모바일게임 매출이 지난해 1분기 5532억원에서 올해 1분기 3249억원으로 41%나 급감했다. 리니지M 매출은 1726억원, 리니지2M 1522억원이다. 반면 PC...
인건비 출혈 컸다…NC 1분기 영업익 전년비 76.5%↓ [종합] 2021-05-10 09:04:25
전년동기(395억원) 대비로는 39% 올랐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4169억원, 북미·유럽 241억원, 일본 138억원, 대만 122억원이다. 로열티 매출은 455억원으로 집계됐다. 특히 모바일게임 매출이 지난해 1분기 5532억원에서 올해 1분기 3249억원으로 41%나 급감했다. 리니지M 매출은 1726억원, 리니지2M 1522억원이다. 반면 PC...
`기생충` 보다 어려운 게임 中수출...게임 빅3의 고민 2020-02-12 17:06:40
이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석권한 `리니지2M`을 앞세워 실적 개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윤재수 엔씨소프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날 컨퍼런스 콜에서 "리니지M의 경우 초기에 가장 큰 액티브 이용자가 있었고 이후 감소해 안정화된 모습을 보였다면 리니지2M은 첫날 이후 지금까지도 일간 사용자(DAU)가 상승하고...
엔씨소프트 작년 영업이익 6천억원…최대 실적(종합2보) 2019-02-12 11:16:59
않고 있다. 지역별로 한국 1조2천334억원, 북미·유럽 1천283억원, 일본 352억원, 대만 367억원의 매출을 냈다. 로열티 매출은 리니지M의 대만 성과로 전년 대비 39% 성장한 2천816억원이었다. 제품별로는 모바일게임 9천133억원으로 전체 53%를 차지했고, 리니지 1천497억원, 리니지2 639억원, 아이온 634억원, 블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