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평, 헝가리 세미나…바른은 웹 3.0 다뤄 [로앤비즈 브리핑] 2024-10-31 15:25:32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과 웹 3.0 컴플라이언스’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열었다. 한서희 바른 디지털자산·혁신사업팀장(사법연수원 39기)이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으로 이용자 보호 의무가 강화됨에 따라 가상자산 업계에서 사업자와 이용자 모두가 유의해야 할 사항을 진단했다. 김형우 웁살라시큐리티...
마크롱 아내 "자녀 때문에 결혼 10년 기다렸다" 2023-11-18 06:17:36
결혼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브리지트 여사가 가정생활을 언급하는 건 드문 일이다. 마크롱 대통령은 프랑스 아미앵의 한 사립학교에 다니던 15세, 당시 연극반 교사이던 40세의 유부녀 브리지트 여사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브리지트 여사의 딸인 로랑스는 마크롱 대통령의 반 친구였다. 스물다섯의 나이 차에 유부녀...
브리지트 마크롱 "자녀 때문에 마크롱과 결혼 10년 기다려" 2023-11-18 06:10:00
이야기했다. 브리지트 여사가 가정생활을 언급하는 건 드문 일이다. 마크롱 대통령은 프랑스 아미앵의 한 사립학교에 다니던 15세, 당시 연극반 교사이던 40세의 유부녀 브리지트 여사를 만나 사랑에 빠졌다. 브리지트 여사의 딸인 로랑스는 마크롱 대통령의 반 친구였다. 스물다섯의 나이 차에 유부녀 교사와 학생 신분인...
'정신병동' 연우진 "저도 펑펑 울면서 봤어요" [인터뷰+] 2023-11-09 12:22:25
진료를 받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다은(박보영 분)과 로맨스 역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요소다. 연우진은 '서른, 아홉', '이판사판', '7일의 왕비' 등 다수의 작품에서 깊이 있는 눈빛과 뛰어난 감정 표현력으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어딘가에 꽂히면 멈출 줄 모르는 다소...
"美 Z세대 52%, 성적인 장면 없는 콘텐츠 선호"…팬데믹 영향? 2023-10-27 08:01:24
또 전체 응답자의 44.3%는 "미디어에서 로맨스가 과도하게 쓰인다"는 데 동의했으며, 47.5%는 "대부분의 TV쇼와 영화 줄거리에 성관계 장면이 필요하지 않다"고 답했다. 응답자의 39%는 "스크린에서 성적인 지향이 없는 캐릭터를 더 많이 보고 싶다"고 했다. 연구팀은 Z세대의 이런 성향을 로맨스를 원하지 않는다는 의미의...
'나는 솔로' 옥순, 직업 뭐길래…남자 출연자들 '화들짝' 2023-10-19 09:42:58
17기가 아찔한 자기소개 타임으로 로맨스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18일 방송한 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에서는 12인의 솔로남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식은 집에서부터 고기 2kg와, 각종 양념, 볶음김치까지 공수해온 철두철미한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철은 숙소로...
‘꽃선비 열애사’ 팽팽한 긴장감&숨 막히는 전개 & 극강 미스터리 3차 티저 공개 2023-03-10 14:40:05
‘꽃선비 열애사’가 39초간 모든 것을 압도하는 강렬함으로 휘몰아친 3차 티저를 공개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는 모든 고정관념을 타파한 하숙집 객주 이화원의 주인 윤단오와 비밀을 품은 하숙생 꽃선비 3인방,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강렬한...
‘꽃선비 열애사’ 역모X파란X비밀 담은 2차 티저 공개…39초간 휘몰아친 묵직한 서사 2023-03-02 11:30:16
네 명의 청춘이 만들어내는 상큼 발칙한 미스터리 밀착 로맨스이다. ‘꽃선비 열애사’가 2일 39초간 휘몰아친 묵직한 서사를 담은 2차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차 티저는 역모, 파란, 비밀과 얽힌 촘촘한 이야기를 담아 신선함과 깊이를 다 잡은 새로운 퓨전 사극의 진면목을 제대로 드러냈다. 공개...
“글로벌에서 통했다” 유태오, 19일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 밟는다 2023-02-16 15:40:09
않은 로맨스를 선보였다. ‘연애대전’은 현재 넷플릭스 글로벌 순위 2위에 오르며 전 세계에 설렘 주의보를 발령 중이다. 유태오는 이어 오는 19일 영화 ‘전생(Past lives)’으로 베를린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을 예정이다. 베를린 영화제 경쟁작으로 선정된 영화 ‘전생(Past lives)’은 어린 시절부터...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브랜디드 콘텐츠로 정보방어막 뚫었다 2022-10-04 18:10:36
CU가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만든 총 20부작 숏폼 드라마다. CU의 아르바이트 9년차인 스태프 ‘하루’가 겪는 일상 속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내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국내에서 단일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로 1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