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2024-05-27 09:35:19
39파이널 런39에는 총 5,000명이 참석해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서강대교까지 왕복하는 10㎞ 코스를 달렸다. 올해 파이널 런에서 현대차는 참가자 전원에게 옥수수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 티셔츠를 증정하고 행사 간 사용한 음료 페트병 및 캔을 제출하면 전용 굿즈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미쉐린코리아, 승용차 타이어 프로모션 진행 2024-01-16 09:45:32
미쉐린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하면 39미쉐린 브랜드 웨건39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한편, 미쉐린 재구매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2020~2023년 구매 이력이 있다면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재구매 쿠폰이 주어진다. 해당 쿠폰을 수령한 후 타이어를 일괄 재구매 할 경우 구매 수량에 따라 2본 구...
제네시스, 윈터 타이어 패키지 선봬 2023-09-18 12:14:39
타이어 상품 39윈터타이어 패키지39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용 타이어 4본, 타이어 탈·장착 2회, 탈착 타이어 1년 보관 서비스,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했다. 제네시스 전 차종(2023년 9월 판매 기준)의 출고 시 장착되는 모든 타이어 규격(oe 규격)을 선택할 수...
새해맞이 눈 여겨 볼 국산차 판매 조건 2023-01-03 17:39:03
제외), 그랜저(hev 제외), 싼타페(hev 제외) 등이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적립, 선사용 프로그램은 유지한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중 현대차 2회 이상 재구매 소비자가 대상이며 제품에 따라 10만~40만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적립 및 선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제네시스 브랜드(g70, g80, g90, gv70, gv80)는 제외다....
현대차, 블루멤버스 누적회원 1,000만명 넘겼다 2022-10-30 09:30:56
이벤트란을 통해 39천만다행(千萬多幸) 휴면 포인트 찾기39를 진행한다. 블루멤버스 소비자가 포인트 찾기로 잔여 포인트를 확인 후 응모 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멤버스 100만 포인트 적립(1명), 애플 아이패드 미니(5명), 발뮤다 더 토스터 오븐(9명),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15명), bhc 치킨 세트(70명), 스타벅스...
LG유플러스, 30만원대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 2022-06-17 11:02:58
출시됐으며, 색상은 딥그린, 라이트블루, 오렌지코퍼 3가지이다. 출고가는 39만 9,300원이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 버디2를 예약하고 오는 30일까지 개통한 소비자는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블랙 색상)`를 받을 수 있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 담당은 "실속형 스마트폰을 원하는 고객을...
LGU+,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2' 출시 2022-06-17 09:00:01
5G 모델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딥그린, 라이트블루, 오렌지코퍼 등 세 가지다. 출고가는 39만9천3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LG유플러스와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디2 출시에 맞춰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다. 사전 예약 기간 해당 스마트폰을 예약하고 30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갤럭시 버즈...
기아, 전기차 개인택시 위한 멤버십 선봬 2022-06-01 09:20:14
ev멤버스 택시, 신차 구매부터 충전·유지관리 등 지원 기아가 전기차 개인택시 고객을 위한 멤버십 39기아 ev멤버스 택시39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아 ev멤버스 택시는 지난해 8월 기아가 출시한 기아 ev멤버스의 충전 로밍, 카 케어, 라이프케어, 차량 정비 서비스 외에도 카카오 t 블루 바우처,...
현대차,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 숍' 열어 2022-03-07 09:25:37
통합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편의성 증대 현대차가 자동차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 39현대 숍39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멤버스 포인트는 신차 구매와 정비, 생활 용품 제휴처 등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현대 숍은 다양한 차종별...
현대차그룹, 사내 스타트업 육성 노력 결실 2022-01-24 09:32:39
옵션 개발 및 판매를 진행했다. 이 외에 블루·기아멤버스 포인트몰 운영, 정비 서비스 거점인 블루핸즈·오토큐 지원 등 현대차그룹과 지속해서 협력 및 상생하며 성장을 거듭했다. 이후 분사 8년 만인 2020년에는 연결 기준 494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현대차그룹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임직원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