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 재집권] 더 세진 '앵그리 투표'…美민주주의 위기 경고에도 트럼프 선택 2024-11-06 18:39:36
실패하면서 변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지 못한 것도 트럼프 전 대통령의 승리 요인으로 보인다. ◇ 고물가·경제 상황 불만이 '바이든-해리스 정부 심판론' 토대 바이든-해리스 정부 심판론을 내세운 트럼프 전 대통령의 승리 배경에는 무엇보다도 인플레이션 문제를 비롯해 경제 상황에 대한 유권자들의 강한...
국제구호개발NGO 플랜, 분쟁은 성 불평등을 ‘심화시킨다’ 글로벌 연구 조사 발표 2024-10-11 10:00:00
캠페인을 통해 분쟁 중인 소녀들과 연대할 것을 촉구하며, 즉각적인 휴전 이행, 지속적인 평화를 위한 의미 있는 평화 회담 개시, 소녀와 청소년의 목소리와 구체적인 필요를 반영하는 등 분쟁 중인 소녀들을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더불어 연대의 상징으로 하트 아이콘을 공유하는 행동을 독려하고 있다.
더 새로워진 다빈치모텔…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다시 무대 선다 2024-09-01 23:29:02
등 각 분야의 독보적인 아이콘을 만날 수 있는 문화·예술 페스티벌이다. 현대카드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이태원 바이닐앤플라스틱·언더스테이지·뮤직라이브러리·스토리지·아트라이브러리 등 현대카드 구역 일대에서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다빈치모텔서만 경험" 프로그램...
현대카드, 더욱 진화한 문화 프로젝트 '다빈치모텔'…기업인·교수·아티스트 등 모여 토크·콘서트 2024-08-21 16:10:20
분야의 독보적인 아이콘을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주로 한 가지 장르에 집중하는 여타 페스티벌과 달리 다양한 분야를 넘나든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성이다. 올해는 현대카드만의 안목으로 선별한 총 39개 팀이 참여한다. 특히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글로벌 라인업이 대폭 강화됐다. ‘성난 사람들’을 통해 골든글러브를...
다락방에서 50여년만에 찾은 존 레넌 기타 39억원에 팔려 2024-05-30 11:02:15
39억원에 팔려 "역대 비틀스 멤버 악기 경매 중 최고가 기록" (서울=연합뉴스) 김문성 기자 =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비틀스의 멤버 존 레넌이 사용했던 기타가 285만7천500달러(약 39억원)에 팔렸다. 미국 경매업체인 줄리엔 옥션이 29일(현지시간) 뮤직 아이콘 판매 행사의 하나로 진행한 경매에서 이같이 낙찰됐다. dpa...
두아 리파, 한국 온다…12월 4일 고척돔서 내한 공연 2024-05-29 11:05:25
신예를 소개하는 'BBC 사운드 오브 2016'에 이름을 올리며 영국 음악 씬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빌보드 핫 100' 첫 진입 기록을 세운 '블로우 유어 마인드(Blow Your Mind, Mwah)', 크리스 마틴(Chris Martin)이 참여한 '홈 식(Homesick)', 미겔(Miguel)과 협업한 '로스트 인...
포드코리아, 머스탱 60주년 기념 '무비나잇' 마쳐 2024-05-23 09:03:39
39포드 v 페라리39를 관람하며 머스탱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마케팅총괄 전무는 "머스탱 무비나잇은 국내 머스탱 팬들과 한 자리에 모여 포드의 아이콘 머스탱이 가진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공유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포드의 제품들을...
영탁, 이탈리아에서도 통했네…선호 韓 가수 18위 2024-05-21 15:44:08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에서 유니버설 싱어송라이터 아이콘, 유니버설 투어 아이콘 ,유니버설 핫 솔로 부문 3관왕에 오르며 실력과 인기를 인정받았으며, 정규 1집 'MMM'으로 53만 장(초동 판매량), 정규 2집 'FORM'으로 62만 장으로 연속 경신하는 등 남다른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KTX...
폭스바겐코리아, '가정의 달 캠페인' 진행 2024-04-30 09:45:13
suv 39id.439를 비롯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타임리스 아이콘 39골프39, 컴팩트 세단 39제타39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차들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시승 및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람보르기니, 브랜드 새 로고와 기업 정체성 발표 2024-04-04 11:27:07
스틸레(centro stile)와 협업해 개발한 새로운 아이콘 세트를 처음으로 일괄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전략은 미래 세대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혁신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모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지 산타가타 볼로냐 하우스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기업 정체성 전반에 걸친 변화를 구현해 회사의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