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메 와인 보졸레 누보는 ‘언제나 산뜻’[김동식의 와인 랩소디] 2024-11-05 16:38:08
북부 39개 마을에서 생산되는 이 와인은 현재 GS25에서 사전판매 예약을 받고 있다. 다음은 ‘피에르 페로 보졸레 빌라주 누보’. 보랏빛 감도는 루비 컬러와 생동감이 특징. 첫 모금에서 산뜻함이 느껴진다. 풍부한 과일 향과 적당한 산도 때문이다.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는 ‘견고하면서도 신선한...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행복한 놀이템과 수업을 만드는 스타트업 ‘오해피데이지’ 2024-09-30 11:00:31
행복한 놀이템과 수업을 만드는 스타트업이다. 윤이나 대표(39)가 2023년 7월에 설립했다. “한국의 아동·청소년 중 84%가 현재가 행복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아이들의 행복에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오해피데이지는 아이의 행복은 실물 기반 놀이가 원천이라는 해답에 근거해 놀이템과 수업을 만드는 교육 전문...
한화 건설부문, ‘2024 굿 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 선정 2024-09-12 16:59:19
총 39건의 GD마크를 획득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K팝 빌보드 시대 놀랍죠"…화려한 '별들의 전쟁' 숨은 주역 [김수영의 크레딧&] 2024-09-07 21:17:30
39) 대표 프로듀서(활동명 friday.)는 "오후에 출근해 새벽 5~6시까지 작업한다. 하루 12시간 정도 작업실에 머무는 것 같다"며 웃었다. 별들의전쟁*은 강 프로듀서가 고교 시절부터 친구였던 김창겸 프로듀서(CHANG)와 함께 결성한 프로듀싱팀이다. 2009년 애프터스쿨 'AH'로 데뷔해 씨스타19 '마 보이(Ma...
인천 중구, 청년도전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2024-08-21 16:16:44
필요한 역량을 향상할 기회가 된다. 특히 힐링요가, 퍼스널 컬러 진단, 금융특강 등 청년의 관심사를 반영한 프로그램도 있다. 사업은 크게 단기(5주), 중기(15주), 장기(25주)로 구성돼 있다. 참여 기간에 따라 50만원에서 최대 350만원의 참여 수당을 지급한다. 참가 대상은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19~39세까지 관내...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컬러렌즈 제조는 의료기기로서 안정성을 고도화하고 있다. 섬세하게 디자인과 조색을 해내는 데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라며 "하라주쿠 매장 오픈 이후 한국 및 일본 현지에서의 협력 요청이 지속해서 유입되고 있다. 앞으로도 여러 협력을 통해 일본 소비자에게 다가갈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독특한 컬러마케팅과 도시 경관 주목…'산소카페' 청송, 이젠 유럽 도시 느낌 2024-06-26 15:59:57
2018년 민선 7기 취임 이후 독특한 컬러마케팅에 기반한 도시 경관과 브랜딩으로 청송을 명품 도시로 바꾸고 있다. 청송군은 도심인 읍의 전선을 모두 지중화했다. 신호등이 있던 군청 앞 네거리도 회전교차로로 만들고 감각적인 사과 조형물을 설치하고 야간에는 경관조명을 했다. 청송을 찾는 방문객들은 ‘마치 유럽의...
제네시스, 獨뉘르부르크링서 트랙 택시 달린다 2024-06-23 09:28:37
39마그마 프로그램39의 일환이다. 제네시스는 g70 3.3t를 서킷 주행에 적합하도록 고성능으로 튜닝했으며 미쉐린의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파일럿 스포츠 4s를 장착해 트랙 택시로 운영한다. g70 3.3t 트랙 택시는 고속 주행 중에도 탄탄한 차체를 기반으로 탁월한 주행 안정성은 물론 정밀한 핸들링과 역동적인 동력...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 테라, '히조'와 만나다, 아트 콜라보…환경보존에 앞장 2024-06-12 16:02:08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해 당시 기준 역대 맥주 브랜드 중 출시 초기 가장 빠른 판매 속도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했다.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위기에도 5개년간 판매량이 연평균 17% 증가하면서 지난 3월 기준 누적 판매 45억4000만 병을 돌파했다. 이는 초당 28.8병(330mL 기준)이 판매된 것으로,...
한국타이어, 업사이클 롱보드 '레드닷 디자인' 수상 2024-06-07 09:24:02
39아이온39, 39한국39 등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그래픽과 컬러를 더해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업사이클 롱보드의 바퀴는 캘리포니아 소재 생명과학 회사 39체커스팟(checkerspot)39과 공동 개발한 친환경 해조 오일이 함유된 바이오 폴리우레탄을 적용해 친환경적 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