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승철 한남대학교 총장, “한남대 지역 내 창업자 발굴·육성에 힘써, 창업중심대학으로 올해 레전드 추가 83개 창업기업 육성” 2024-11-04 09:19:35
크리에이터 양성사업을 통해 지역의 자연환경, 문화적 자산을 소재로 창의성과 혁신을 통해 사업적 가치를 창출해 내고, 지역의 자원과 특성 등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해 창업하는 우수한 로컬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지원하는 사업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업은 한남대뿐만 아니라...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미디어 크리에이터, 트렌드 세터, 브랜드가 엄선한 100개 이상의 '트래블 샵'을 출시했다. 익스피디아 앱 내에서 쇼핑할 수 있는 스토어프론트 형태로, 간소화된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가 편리하게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비니아 PR 디렉터는 "익스피디아 그룹은 여행과 기술을 결합해 여행을 더욱...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듀얼소닉, 웰라쥬, 모르간, 홀베리 등이 있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에서는...
"K팝 빌보드 시대 놀랍죠"…화려한 '별들의 전쟁' 숨은 주역 [김수영의 크레딧&] 2024-09-07 21:17:30
힘으로만 완성해낸 작업물이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집단으로 단단하게 내실을 다져나가는 중이다. "작곡가 팀이 얼마나 더 많은 히트 작곡가를 배출해내고 콘텐츠 그룹으로 어디까지 나아갈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싶어요. 9년간 브랜딩이 조금은 됐다고 생각해요. 이제 더 대중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해봐야죠. 갈락티...
플랫폼 장악한 '슈퍼스타 기업'이 富 독점 2024-07-24 17:27:06
매출은 310억달러(지난해 기준)인데, 유튜브가 크리에이터에게 지급한 비용은 2020년부터 4년간 70억달러가량(한 해 평균 17억5000만달러) 정도다. 플랫폼에서 ‘뜨려고’ 크리에이터들이 쓰는 돈과 에너지에 비교하면 그야말로 새 발의 피다. 알고리즘은 세계 소비 시장도 하나로 통합했다. 한국에서 손쉽게 미국 아마존과...
현대차·기아, 칸 국제 광고제서 단독 세미나 개최 2024-06-21 09:17:24
부문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경합을 지켜보기 위해 대형 광고 회사 소속 크리에이터부터 소규모 독립 에이전시, 글로벌 브랜드와 고객사, 제작사, 마케터 등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현장을 찾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기아, 브랜드 앰버서더 39기아 큐레이터39 2기 모집 ▶ 현대차, 글로벌 금융 ...
현대차그룹 제로원, 2024 VIVATECH 참여 2024-05-22 10:29:17
런던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뉴미디어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2021년도에 제로원 크리에이터로 선발되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제로원의 데이터 시각화 연구 프로젝트와 인간-로봇 공간 공존 프로젝트를 융합한 최신작을 선보인다.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4족 보행 로봇 39스팟39(spot)을 활용해...
불스원,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홈' 와디즈서 선공개 2024-05-21 08:47:53
39그라스 인스틱 홈39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 특히 안전관리 우수 연구실로 공식 인증 받은 불스원 향기 연구소에서 전문 조향사 자격과 23년간의 노하우를 갖춘 퍼퓸 크리에이터가 특별히 개발한 백합꽃향기, 유자향기, 제라늄꽃향기, 편백나무향기 등 4가지의 향을 입혔다....
KGM,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 발대식 가져 2024-04-05 17:22:01
3팀에 총 500만원 규모 시상 예정 kg모빌리티(kgm)가 디지털 크리에이터 39k-잼 439 발대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등 여러 분야크리에이터 6개 팀으로 구성됐다. ‘k-잼 4’에게는 앞으로 3개월(4월~6월)의 공식 활동기간 동안 콘텐츠 제작용 시승차 제공과 함께 k-잼...
"홍콩은 예술적 담론 펼쳐질 무대…동서양의 '문화 연결고리' 될 것" 2024-04-04 18:24:20
세계 여러 예술가와 크리에이터가 만나 아이디어를 교환하게 하고, 자신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무대를 열어준다. 이 과정을 통해 작가들은 다양한 관점과 표현을 경험한다.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용기도 얻을 수 있다. Q. 아트위크 기간에 이뤄지는 빅 이벤트는 홍콩과 세계 예술계에 어떤 의미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