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스트 킹덤' 등 4:33 지스타 라인업 7종 베일 벗었다 2015-11-03 12:31:02
3910x10x10' 프로젝트에 이어 올해는 지스타로 국내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의 발걸음을 내딛고자 한다. 4:33은 앞으로도 건전한 국내 게임 산업의 선순환을 위해 재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블레이드' 개발사 액션스퀘어, 본격 상장준비 나서 2015-03-26 17:44:59
3910x10x10' 프로젝트 1호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콜라보레이션은 4:33이 내세우는 독특한 사업 모델로 단순한 개발-유통사의 관계를 떠나 마치 한 회사처럼 유기적으로 협력하며 히트작을 만들어내는 협업 시스템이다. 첫 콜라보레이션 작품인 '블레이드'는 출시 후 약 6개월간 약 500만 다운로드, 900억...
4:33, 썸에이지 전략적 투자 단행하며 1대 주주 등극 2015-01-08 13:54:59
3910x10x1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백승훈 대표가 마음 놓고 창작에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결정이다. 백승훈 대표는 '영웅 for kakao'의 지속적 업데이트와 글로벌 서비스에 전념하고 4:33은 썸에이지의 글로벌 진출과 상장을 돕는다. 4:33이 지난해 11월 밝힌 3910x10x10' 프로젝트는...
[올해의 인물] 권준모 4:33의장 "게임업계 미다스 손" 2014-12-29 05:11:55
3910x10x10 프로젝트'를 발표한 것. 모바일게임 10개를 퍼블리싱해 10개 국가에서 성공시킨 뒤 개발한 게임 회사 10개를 기업공개하겠다는 그의 야심에 한국 게임업계가 다시 깜짝 놀랐다. ■ '블레이드' 10개월 1000억원, '영웅' 1개월 100억원 매출 그가 이끌고 있는 네시삼십삼분의 올해 게임 성적표는...
4:33 '영웅', 누적매출 100억원-160만 다운로드 달성! 2014-12-17 19:29:16
3910x10x10 프로젝트가 시작된 후 첫 게임인 '영웅 for kakao'가 시장에서 빠르게 안착해 기쁘다. 경쟁력 있는 게임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지난 11월 10일 퍼블리싱을 통해 경쟁력 있는 게임을 소싱하여 국내 성공뿐 아니라, 텐센트-라인의 파트너쉽으로...
[핫]4:33, 텐센트와 라인 '세계최초' 공동투자 유치 2014-11-10 10:40:00
3910x10x10' 프로젝트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텐센트-라인의 투자 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첫 번째 넘버링이 붙는 프로젝트 발표 때 기자를 만나 밝힌다. ཆ x 10 x 10 프로젝트'는 ཆ개 게임을 10개 국가에 성공시켜, 10개 개발사를 상장시킨다'는 야심찬 글로벌 프로젝트다. 퍼블리싱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