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알린다.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 필리밀리, 하트퍼센트,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향수(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총 21개다. 이와 함께 네...
레페리,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오픈…뷰티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2024-10-11 15:31:00
입점 브랜드는 메이크업(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3CE, 투에이엔, 더샘, 필리밀리, 하트퍼센트, AOU), 스킨케어(닥터지, 튜이트리, 바이오더마, 비플레인, 유이크, 프리메라, 구달, 아임프롬, 케어놀로지), 바디 및 구강케어(리브러쉬, 더마비, 페이스핏), 향수(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총 21개다. 특히, ‘레오제이...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평점을 반영해 순위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롬앤, 3CE, 미샤, 코스알엑스 등 다양한 중소 브랜드들이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들은 트렌드를 빨리 접하고 새로운 시도를 적극적으로 하면서 주류로 자리 잡았다. 박종대 하나증권 애널리스트는 “2016년까지 한국 화장품 시장은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브랜드 3CE 스타일난다와 아모레퍼시픽의 팔로어는 각각 37만명, 15만명 수준에 그친다. 중국 현지 브랜드에 비해 온라인 마케팅 역량이 떨어지는 것이다. 중국 관영 영자지 글로벌타임스 보도에서 시장조사기관 아이미디어는 “중국인의 소비 습관이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했는데 한국 화장품은 따라가지 못했다”며 “기존...
"내국인 잡아라"…롯데免, 세 달 연속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2024-03-04 10:30:39
3CE’ 팝업스토어도 연다. 해외 출국을 하지 않아도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메이저리그 월드투어를 기념한 뉴에라 단독 팝업스토어는 물론 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내외국인 고객에게 풍성한 면세쇼핑 경험을 선보이기...
롯데면세점, 'MLB 서울시리즈' 기념 뉴에라 팝업 오픈 2024-03-04 09:04:20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하고, 당첨자에게는 뉴에라 의류와 모자 등을 준다. 또 10일까지는 환율 보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의 쇼룸 'LDF 하우스'에서는 31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3CE 팝업도 열린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올리브영 '뷰티 원톱' 비결은 'M·R·M' 2024-01-25 17:58:55
상품 경쟁력이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를 입점시켜 내수시장에서 성장의 발판을 제공했다. 이들은 ‘제2 K뷰티 붐’을 타고 해외로 뻗어나가고 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로레알그룹에 인수된 ‘스타일난다’의 화장품 브랜드 3CE도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성장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토종...
"K뷰티 성지로 급부상"…올리브영은 왜 강한가[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5 16:43:40
성공시키는 차별화 전략을 써왔다.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의 성장 발판이 됐다는 얘기다. 이들은 ‘제2 K뷰티 붐’을 타고 해외로 나가고 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로레알 그룹에 인수된 ‘스타일난다’의 화장품 브랜드 3CE도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성장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토종...
컬리, 새해 첫 빅세일 '뷰티컬리 페스타' 연다...최대 82% 할인 2024-01-18 11:27:58
3CE, 데이지크 등 인기 브랜드 120곳의 주요 상품들을 할인가로 준비했다. 최대 9,900원을 넘지 않는 '균일가 특가'와 50% 이상 할인제품으로만 구성된 '초특가 세일'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이밖에 브랜드 혜택관에서는 설화수, 시슬리, 에스티로더, 피지오겔 등 유명 브랜드 제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돌아온 기술주, 엔비디아·비트코인 급등-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1-09 08:33:43
- 주력 거래처의 (롬엔, 3CE 등) 신규 제품 출시와 신생 브랜드의 (릴리바이레드, 투쿨포스쿨 등) 다이소 입점 효과가 기대 - 대한약품: 고령화로 확정된 Q 성장 기대 (대신증권, Buy, 목표주가 4.1만원) - 대한약품은 수액주사제를 국내 최초로 생산한 업체로 현재 수액제 및 앰플을 제조 및 납품 - 3Q23 기준 동사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