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세대 끌어안은 '간 때문이야~' 2022-07-29 08:38:28
패션브랜드 '4XR'과 손잡고 한정판 우루사 후드 티셔츠와 맨투맨을 출시했다. 전통 있는 브랜드인 우루사를 좀 더 세련되고 친근한 이미지로 만들기 위한 시도였다. 편안하고 넉넉한 사이즈, 부드러운 재질의 '이불핏·오버핏' 제품으로 우루사의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상황 3...
[게시판] BC카드, 4XR과 협업해 한정판 패션 아이템 출시 2022-03-23 09:27:42
4XR'과 협업으로 제작한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23일 선보였다. 후드 및 맨투맨 티셔츠, 스마트폰 케이스로 구성됐다. BC카드의 온라인 상거래 결제 플랫폼 'pay-Z'와 4XR 자체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살 수 있다. 카드 플레이트를 연상시키는 디테일과 BC카드의 철학이 담긴 메시지로 구성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대웅제약, 패션브랜드 '4XR'과 콜라보레이션 의류 출시 2021-10-08 13:55:18
'4XR'이 협업을 통해 한정판 우루사 후드 티셔츠·맨투맨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우루사라는 전통 있는 브랜드가 잠재 고객인 MZ세대에게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한 브랜드 전략으로 진행됐다는 설명이다. 편안하고 넉넉한 크기와 부드러운 재질이 돋보이는 '이불핏·오버핏'...
천마표 시멘트 백팩·슬리퍼…'콜라보 대박' 터뜨린 성신양회 2021-06-23 17:31:13
‘4XR’을 운영하는 티그린과 협업해 선보인 이 백팩은 한정 수량 500개가 출시 1주일 만에 다 팔렸다. 고객들의 추가 판매 요청에도 제작이 이뤄지지 않자 중고시장에서 거래 가격이 급등한 것이다. 실제 시멘트 포대와 비슷한 디자인과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페이퍼레더(한지가죽)로 제작한 이 백팩은 이색적인 제품을...
천마표 시멘트, 수능 교재에도 이색 콜라보 2021-03-15 16:31:03
성신양회는 이전에도 남성 의류 브랜드 4XR(포엑스알)과 콜라보하여 천마표 시멘트 포대 디자인을 차용한 백팩을 출시했으며,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하여 ‘천마표 시멘트 팝콘’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간쓸개와 천마표 시멘트의 접점은 ‘특정 분야에서 튼튼한 기초를 쌓는 데 유용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점에 주...
60년 전 라면까지 부활…식지 않는 '뉴트로' 2021-03-10 17:26:50
담은 콜라보의 시초는 대한제분이 패션 브랜드 4XR과 출시한 ‘곰표 패딩’이다. 유통업계에선 CU가 2019년에 곰표 팝콘을 내놓으며 포문을 열었다. 대세가 된 건 지난해 5월 출시한 ‘곰표 밀맥주’가 품귀 현상을 빚을 만큼 흥행하면서다. “MZ세대는 기능보다 디자인”뉴트로 감성의 콜라보 제품이 MZ세대의 흥미를 끄는...
마니커 진심닭컴, 4XR와 협업 의류·가방 판매 2020-12-04 10:21:00
마니커 진심닭컴, 4XR와 협업 의류·가방 판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마니커는 온라인 쇼핑몰 진심닭컴에서 패션 브랜드 4XR와 협업 제작한 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맨투맨, 가방, 넥타이, 속옷이다. 이들 제품은 닭고기를 형상화한 개성 있는 디자인을 담았다. 마니커는 "최근...
[직업의 세계] 대한제분 직원들도 못 구한다는 ‘곰표 밀맥주’…MZ세대 사로잡은 ‘곰표’ 브랜드 마케터를 만나다 2020-10-06 18:13:00
황당한 마음이 들었지만 4XR에 상표권 도용에 대한 제재를 요청하는 대신 협업을 제안하면서 본격적인 콜래보레이션 마케팅이 시작됐다고 한다. CJ CGV 왕곰표 팝콘, 스와니코코 곰표쿠션, 4XR 곰표 패딩, 세븐브로이 곰표 밀맥주까지 완판하며 뉴트로 맛집으로 성장했다.”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할 때...
뉴트로 싹3…이효리 배꼽티부터 곰표 밀맥주까지 2020-06-24 13:35:15
있는 곰표 브랜드 협업의 일환으로, 치약(애경산업), 패딩(4XR), 쿠션팩트(스와니코코) 등의 연장선이다. 곰표 밀맥주는 수제맥주 주 수요층인 20~30대 뿐 아니라 곰표에 대한 추억이 있는 40~50대도 사로잡은 것으로 전해졌다. CU에 따르면 지난해 수제맥주 매출 중 40대 고객의 비중은 5.6%에 그친 반면 곰표 밀맥주는...
곰표패딩·곰표쿠션…곰표, 밀가루 브랜드였어? 2019-11-07 17:30:29
얻자 올 들어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그동안 애경, 4XR 등 제조업체와 협업해 대한제분이 내놓은 제품에는 두 가지 기준이 있다. 20~30대 젊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상품이어야 하고, 밀가루 기업 상징인 흰색을 기본으로 해야 한다는 것. 이는 브랜드 마케팅의 목표를 설명해준다. 젊은 소비자는 모르는 곰표 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