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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좋아"…뒤늦게 나온 '롯데빵'에 야구팬들 환호 2025-05-03 12:33:35
꼬깔콘 고소한맛·군옥수수맛 △마!비어라 500mL캔 등 PB 빵과 과자, 맥주 상품에 띠부씰이 들어갔다. 앞서 올 시즌 개막을 맞아 SPC삼립이 KBO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해 3월20일 출시한 크보빵 제품은 지난달 말까지 41일 만에 1000만봉이 팔려나갔다. 삼립이 비슷한 포맷으로 선보여 공전의 히트를 친 포켓몬빵까지 넘어선...
하이트진로, '노주노교 블랙' 출시…"중국 외 최초" 2025-05-02 09:10:57
양조한다. 백주를 만드는 전통 방식인 고태발효법은 구덩이를 파서 그 속에서 술을 숙성하고 발효하는 것을 말한다. 도수는 42%다. 용량은 125ml, 250ml, 500ml 등 총 세 종류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주류 판매점과 중식당 등에서 판매된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품질에 집중한 가성비 제품인 노주노교 블랙의...
그남자의치즈가게, 친환경 철원 목장에서 짠 우유로 만든 수제 요거트 2025-04-29 05:09:02
이러한 플레인 수제 요거트는 미니병 사이즈인 150ml부터 500ml, 1,000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남자의치즈가게 관계자는 “플레인 수제 요거트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신선한 채소와 함께 샐러드로 먹거나 계절 과일, 씨리얼과 견과류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다”며...
CU에 지드래곤이 만든 '하이볼'…88만개 한정 2025-04-28 09:45:19
선보이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500ml, 4.5%)'은 피스마이너스원 최초의 주류 상품이다.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지드래곤의 취향을 반영한 와인 베이스의 생레몬 하이볼이다.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 꽃 모양을 형상화한 생레몬 슬라이스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지드래곤이 패키지 디자인에 직접...
지디, 이번엔 '편의점' 협업…CU와 '피마원 하이볼' 낸다 2025-04-28 09:23:28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500ml, 4.5%)’은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최초의 주류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지드래곤의 취향을 반영한 와인 베이스의 생레몬 하이볼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 꽃 모양을 형상화한 생레몬 슬라이스가 들어간...
한화 건설부문, 롯데칠성과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협력 2025-04-28 09:09:01
물 500mL 기준으로 개별 포장되어 500mL 생수와 1:1 매칭되며, 분말을 생수에 간편히 넣을 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제작됐다. 기존 1L 기준 이온음료 분말 제품들은 절반만 사용하고 버리거나 생수병 입구 크기와 맞지 않아 흘리는 등 불편함이 있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온음료 분말 혼합 생수 시음 테스트를 거쳐 한화...
코오롱스포츠, R&D 통한 트레일러닝 상품 확장…경량 방수재킷·TL-1 러닝화 등 29종 출시 2025-04-24 15:59:12
다양하게 구성했다. ‘트레일러닝 베스트’는 500mL 용량의 물병 두 개가 장착돼 러닝 시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추가적으로 하이드레이션 팩(수낭)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로고 부분에는 많은 양의 빛을 반사하는 재귀 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활동 시에도 눈에 띌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50㎞가...
독일 맥주, 내수 부진에 트럼프 관세 이중고 2025-04-24 01:48:41
검토 중이라고 보도했다. 독일 맥주시장 불황은 갈수록 깊어지는 분위기다. 올해 2월 국내외 판매량은 5억2천700만L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0.8% 급감했다. 맥주 전문가 니클라스 오터는 "500mL 기준으로 1억1천500만 잔을 덜 마신 셈"이라며 "독일 맥주산업을 구하려면 (더위가) 엄청난 여름이 와야 한다"고 말했다....
브리타, 지속 가능한 음용 솔루션으로 친환경 정수기 시장 선도 2025-04-22 16:18:41
있다는 점이다. 필터 하나로 최대 150L의 물을 정수해 500mL 생수병 약 300개를 대체할 수 있다. 매일 2L의 물을 마시는 소비자가 생수를 사용할 경우 연간 약 17㎏의 플라스틱 폐기물이 발생하지만, 브리타 필터를 사용하면 1.9㎏에 불과하다.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생수 대비 23분의 1 수준으로 일회용 생수병을 대체하는...
"맥주 아니고 발포주"…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2025-04-21 10:33:16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 필리 캐릭터 없는 '生'(생) 표기로 본연의 특성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필라이트 클리어는 알코올 도수 4.5도다. 캔(350mL, 450mL, 500mL)과 PET(1.6L) 등으로 출시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