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극한 직업이 될 거예요"…봉준호 '미키17' 베일 벗었다 2024-09-19 10:48:17
관객을 위해 제작된 특별 예고편도 선보였다. '미키 17'은 얼음으로 덮인 우주 행성 개척에 투입된 복제인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2022년 발간된 에드워드 애시튼의 '미키 7'을 원작으로 한다.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美 금리 빅컷에도 달러 가치 강세…미 주식 선물도 상승 2024-09-19 10:15:07
일반적으로 달러 약세 요인이며, 금리 발표 직전까지 100.8 위에서 움직이던 달러 인덱스는 발표 후 지난해 7월 이후 최저인 100.215까지 떨어졌다. 하지만 이후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기자회견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다시 가파르게 반등해 101.146을 찍기도 했다. 연준의 연내 50bp 추가 인하 시사와 달리 시장에서는 70bp...
GS샵, 유럽 1위 여행 가방 '델시' 직수입…홈쇼핑 단독 판매 2024-09-19 09:59:01
단독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8일 저녁 7시 TV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델시는 1946년 파리에서 시작된 77년 전통의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로 전 세계 110개 국가 6600여 개 전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시장 점유율 기준 유럽 1위, 글로벌 3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델시 단독 판매는...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 만두' 9개월 만에 500만개 팔렸다 2024-09-19 09:58:55
'비비고 통새우만두' 출시 이후인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전년 대비 15% 이상 늘어났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규모 또한 동일 기간 전년비 2.6% 성장했다. '비비고 통새우 만두'는 기존 새우만두와 달리 새우 원물을 꼬리까지 통째로 넣었다. 얇은 피로 새우를 말아 차별화된 외관을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카카오톡 가뿐히 제쳤다"…남녀노소 푹 빠진 앱 1위는 2024-09-19 09:57:54
3위는 네이버로, 40대(73억2000만분) 50대(45억7000만분) 순으로 사용량이 많았다. 네이버는 20대에선 X(34억4000만분)보다 적은 32억2000만분으로 5위를 기록했다. 10대의 네이버 이용은 눈에 띄게 줄어, 14억6000만분으로 7위에 그쳤다. 이 밖에 네이버웹툰, 틱톡, 넷플릭스, 당근 등이 순위권에 들었다. 정지은 기자...
코스피, 美 금리인하에도 2,560대 하락 전환…반도체 급락 충격(종합) 2024-09-19 09:49:00
전략은 유효하다"며 실적 대비 저평가된 업종이자 지난 7월 11일 이후 낙폭과대 업종으로 꼽히는 반도체·자동차·기계·조선·소프트웨어·IT하드웨어·필수소비재를 주목한다고 짚었다. 같은 시각 코스닥 지수는 전장 대비 3.26포인트(0.44%) 오른 736.46이다. 코스닥 시장에서 외국인과 기관은 각각 1천363억원 185억원...
한국, 미국 최대 투자국 1위 올라 2024-09-19 09:46:39
5조7천억 원) 규모의 전기차 배터리 공장을 미국 조지아주에 설립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투자정보 업체인 fDI 마케츠에 따르면 지난해 발표된 한국 기업의 대미 투자 계획 중 3분의 1 이상이 자동차나 전자 산업과 관련됐다. 또한 비슷한 시기 바이든 행정부가 도입한 반도체 산업육성법(CHIPS)도 한국 기업의 대미...
한국, 지난해 최대 대미투자 1위 등극…28조 원대 투자 2024-09-19 09:39:18
5조7천억 원) 규모의 전기차 배터리 공장을 미국 조지아주에 설립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투자정보 업체인 fDI 마케츠에 따르면 지난해 발표된 한국 기업의 대미 투자 계획 중 3분의 1 이상이 자동차나 전자 산업과 관련됐다. 또한 비슷한 시기 바이든 행정부가 도입한 반도체 산업육성법(CHIPS)도 한국 기업의 대미...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 만두' 9개월 만에 500만개 팔려 2024-09-19 09:07:03
1위를 지키고 있다. 비비고 통새우만두 출시 이후인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냉동만두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5% 이상 늘었다. 같은 기간 국내 냉동만두 시장 규모도 2.6% 커져 1.3% 줄었던 지난해와 대비된다. 비비고 통새우만두의 인기가 성숙기에 접어든 냉동만두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은 것으로 CJ제일제당은 보고 있다....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연휴 시즌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 1위에 올랐고 지난 7월 기준 세포라 전체 스킨케어 브랜드 랭킹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라네즈의 성장세에 힘입어 작년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매출은 전년보다 58% 증가했다. 같은 기간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미주 매출 증가율은 각각 9.7%, 3%에 그쳤다. 토종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는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