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각을 깨우는 K팝·감각을 감싸는 클래식…그 안에서 꽃 핀 상상력 [리뷰] 2025-02-16 11:00:32
있었다. 레드벨벳 '빨간 맛'의 트로피컬한 매력은 타악기의 질감으로 한층 실감 나게 표현됐고, NCT 드림의 '헬로 퓨처'에서는 파이프 오르간 연주가 몽환적인 곡의 분위기를 배가했다. 레드벨벳 '필 마이 리듬'에서는 캐스터네츠와 글로켄슈필이 산뜻함을 안겼고, 심벌즈는 K팝 음악의 핵심으로...
세계 최초 'K팝 오케스트라' 공연…서울시향·SM엔터 만났다 2025-02-16 09:13:23
2020년 서울시향과 협업해 레드벨벳의 ‘빨간 맛의 오케스트라 버전을 유튜브로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도 당시 협업의 연장선이다. 이날 공연에서도 서울시향은 공연 첫 곡인 ‘웰컴 투 SMCU 팰리스’ 다음으로 ‘빨간 맛’의 라이브 연주를 처음 선보이며 분위기를 띄웠다. 무대 뒤편 벽면엔 미디어 아트를 연출해 음...
빨대·동전 등 '깨알지시' 맛들인 트럼프…'민생엔 손놔' 지적도 2025-02-15 19:59:24
'깨알지시' 맛들인 트럼프…'민생엔 손놔' 지적도 "계란값 치솟았는데…물가안정 시도는 할 생각도 안해" 비판 제기 (서울=연합뉴스) 임화섭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기 취임 이래 굵직한 정책 변화를 추진하는 동시에 플라스틱 빨대 사용 허용, 1센트 동전 주조 중단, 지명 변경 등 갖가지...
"대박 난 '불닭면' 한판 붙는다"…에드워드 리 앞세우더니 2025-02-13 19:30:03
또한 처음이다. 영업이익률은 무려 20%에 육박해(19.9%) 식품업체로선 ‘말도 안 되는 수치’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농심의 영업익은 전년 대비 23.1% 감소한 1631억원으로 삼양의 절반에도 못 미쳤다. 반등이 필요한 농심이 승부수로 띄운 게 신라면 툼바다. 매운맛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가미해 해외에서도 인기몰이할...
삼천리, 일본 도쿄 맛집 '이타마에 스시' 국내 첫 매장 열었다 2025-02-12 17:18:46
수 있다. 이타마에 스시는 현지의 맛을 국내 고객에게 그대로 전하기 위해 지난 1년간 직원 도쿄 현지 연수를 통해 셰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전수받으며 국내 론칭을 준비해 왔다. 정식 매장 오픈에 앞서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9일까지 열흘간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문을 열었던 팝업스토어는 독보적인 맛과 품질로 많은...
이랜드팜앤푸드, '홈스토랑 볶음밥' 3000만개 팔렸다…헬스 마니아 취향 저격 2025-02-12 16:06:01
볶음밥에서도 ‘집밥’의 맛을 마트로 가져왔다. 이랜드의 한식 뷔페 ‘자연별곡’의 메뉴를 냉동밥으로 구현해, 작년 9월 ‘홈스토랑 자연별곡 볶음밥’과 ‘홈스토랑 자연별곡 솥밥’ 4가지 메뉴(차돌 김치볶음밥, 소불고기 볶음밥, 곤드레 듬뿍 나물 솥밥, 버섯 듬뿍 영양 솥밥)를 내놨다. 지난해 10월에는 ‘홈스토랑...
나또로 건강 챙기는 사람 늘자…풀무원, 대파간장 신제품 내놨다 2025-02-12 10:24:46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3년 9월 출시한 ‘김참깨 순생나또’는 소비자 사이에서 “초보자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맛”, “기존 나또 소비자들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 ‘특제 대파간장나또’는 기존 제품군과 차별화하기 위해 소스와...
"1초당 3억원 태워"…세상에서 가장 비싼 광고 떴다 2025-02-12 05:00:01
9일 오후(현지시간) 열린 제59회 슈퍼볼 1쿼터에 방영된 이번 광고는 리틀 시저스의 인기 메뉴 '크레이지 퍼프'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에는 유명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유진 레비가 출연했다. 리틀 시저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리틀 시저스가 추구하는 대담하고 매력적인 즐거움에 중점을 뒀다"며 "이를...
서남권 9개 도시 여행 중심, 목포로 모이세요! 2025-02-11 18:01:58
지역이다. 목포는 9가지 목포의 맛을 대표하는 '목포 9미'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식도시로 알려져 있으며 목포의 아름다운 야경 관광의 랜드마크인 평화광장은 사계절 찾는 이들이 많은 곳이다. 1004의 섬 신안 퍼플섬은 세계적 여행 매체에 한국을 대표하는 여행지로 소개되면서 국제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추위 녹인 젊음의 활력…박카스맛 젤리 모델 ‘라이즈’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2025-02-11 15:15:13
동아제약이 9일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진행한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공개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1일 밝혔다. SM엔터네인먼트 소속 6인조 다국적 보이밴드 라이즈는 박카스맛 젤리 전속모델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400만 명이 넘는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1월 21일부터 2월 3일까지 동아제약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