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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레미아 작년 매출 4천916억, 영업익 409억…역대 최대실적 2025-02-17 09:29:53
다음 달 중 7호기를 도입하고, 8·9호기도 올해 9월 이전까지 도입할 계획이다. 박광은 에어프레미아 재무실장은 "올해는 항공기 추가 도입과 노선 다변화로 매출 7천500억원 이상을 달성해 글로벌 항공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한화엔진' 52주 신고가 경신, 완벽한 턴어라운드, 2025년에도 성장 지속 - 한국투자증권, 매수 2025-02-14 09:18:20
20% 이상을 기대할 수 있는 AM 매출은 지난해 대비 15% 이상 성장할 것이기 때문. 삼성중공업 향메탄올 D/F 엔진(총 16대) 중 '설계 및 제반비용이 집중되는 1~4호기를 상반기에 인도하는 점 고려."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3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IBK투자 "한전기술, 수익성 확대 지속…체코 원전 사업 기대" 2025-02-14 08:46:14
9.8%, 13.6%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김 연구원은 "설계·조달·시공(EPC) 및 석탄화력발전소 신규 수주 부재로 에너지신사업 부문 매출 감소 흐름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지만 원자력과 원자로 부문은 신한울 3, 4호기와 체코 원전 설계 및 O&M 실적이 반영되며 견조한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관측했다. 또한 "체코...
원안위, i-SMR 심사지침 연내 마련…비경수형 SMR 규제도 준비 2025-02-13 18:02:54
호기 계속운전 심사를 올해 6월까지 완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경우 원안위의 심사가 이르면 연내 마무리될 수도 있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KINS의 고리 3, 4호기 계속운전 심사는 오는 12월까지 완료될 예정이다. 원안위는 이날 원자력기업 ㈜에이젠코어가 삼중수소 발광체 등 생산을 목적으로 시설 추가, 사업소...
"한전기술, 구조적 요인에 의한 '슈퍼 서프라이즈'…목표가↑"-LS 2025-02-12 07:47:03
기존 8만9000원에서 9만6000원으로 올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한전기술은 작년 4분기 연결 기준 매출 1926억원, 영업이익 268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가량 줄었지만, 영업이익은 1159% 증가했다. 성종화 LS증권 연구원은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를 대폭 웃도는 ‘슈퍼...
제주항공 작년 매출 1조9천358억원 역대최대…영업익은 절반으로 2025-02-10 17:41:46
9% 감소한 799억원을, 당기순이익은 83.8% 줄어든 217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평균 환율이 전년에 비해 약 56원 높아진 1천365원에 달하며 항공기 임차료와 정비비 등 달러로 결제하는 관련 비용이 증가한 데 따른 것이라고 제주항공은 설명했다. 국제 유가 상승이 겹치면서 유류비 지출도 늘었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작년 원전 발전 비중 32.5%…15년만 최고치 2025-02-09 07:03:01
신한울 2호기가 새로 상업 운전에 들어가 우리나라의 전체 가동 원전은 총 26기로 늘어났다. 아울러 한국원자력산업협회에 따르면 작년 원전 이용률 역시 83.8%로 2015년 이후 9년 만에 가장 높았다. 같은 원전에서 더 많은 전기를 생산했다는 얘기다. 전년과 비교하면 원전, LNG, 신재생에너지 비중은 각각 1.0%포인트,...
[트럼프 '관세 펀치'에…캐나다·멕시코, 즉시 보복]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2-03 08:28:19
9%) 전망. 2024 년과 유사한 수준의 판매량, 높아진 환율, 유가 하향 안정화 반영해 요금 기저 소폭 감소 가정. 베타 상승(2024년 높은 주가 변동성), 2024년 중 금 리 인하로 인한 시장 금리 하락을 반영해 적정투자보수율 소폭 하락 가정. 특이사항으로는 대왕고래 1차 시추 진행 중, 신규 유망 구조(마귀상어) 발견 -...
개발해도 발사비용 스페이스X 8배…차세대발사체 재사용 속내는 2025-02-02 07:00:05
3호기부터 매년 4기를 쏘아 올린다고 해도 비용은 ㎏당 8천220만원(약 5만6천494달러) 수준에 머무른다. 스페이스X의 팰컨9이 정지궤도에 보내는 비용이 ㎏당 7천달러 수준으로 추산되는 것을 감안하면 8배 수준인 만큼 사실상 경제성이 없는 셈이다. 여기에 우주청이 2030년대 중반 저궤도에 1㎏당 1천달러 수송비용을...
'無혁신' 나이키 추락…'레트로' 아디다스 부활 2025-01-23 17:48:29
호응을 얻지 못했다. 과거 성공 방식에 매몰돼 호기를 놓친 것이다. 아디다스는 레트로(복고) 유행에 맞춰 가젤, 삼바 등 과거 제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했다. 이 전략은 시장에서 통했다. 아디다스는 테니스, 러닝 등 인기 스포츠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나이키가 자사 쇼핑몰을 통한 소비자직접판매(D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