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리테일, 신한카드와 PLCC 개발 협약 2024-11-10 09:36:08
형태의 공동사업 확대 등을 추진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TV홈쇼핑 GS샵 등 각 채널에 맞는 고객 혜택 설계 및 차별화 전략을 수립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과 방문객 수 증가, 매출액 상승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한나 GS리테일 전략부문장은 "양사...
GS리테일, 분기매출 3조 처음 넘겼지만…내수침체에 '수익 악화' 2024-11-07 16:54:53
감가상각비, 광고 판촉비 등이 증가한 탓에 영업익은 줄었다. 같은 기간 슈퍼마켓 매출은 4235억원, 영업익 139억원으로 각각 8.5%와 0.7% 증가했다. 홈쇼핑 매출은 3.4% 줄어든 2510억원, 영업익도 2.7% 감소한 186억원을 기록했다. GS리테일은 “통계청이 발표한 ‘9월 산업활동 동향’을 보면 3분기 음·식료품, 화장품...
GS리테일, 3분기 매출 첫 3조 돌파…영업이익은 24% 감소 2024-11-07 13:51:39
GS리테일이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3조 547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편의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한 2조 3,068억원, 슈퍼마켓 매출은 같은 기간 8.5% 증가한 4,23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근거리 소비 채널로서 영향력을 지속 강화했다. GS리테일 측은 “3분기 전체...
GS리테일 3분기 영업이익 806억원…작년 동기보다 24% 감소(종합) 2024-11-07 11:39:42
경기 불황으로 중단된 영향을 받았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GS리테일의 3분기 세전 이익은 투자사인 요기요의 지분평가손실, 해외펀드 공정가치 평가 손실 등으로 454억의 적자를 기록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3개 주력 사업(편의점·홈쇼핑·슈퍼마켓)이 3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하며 주요 소비 채널로 영향력을...
점심 대용으로 '최애'…직장인들 '엄지척' 2024-10-27 11:33:37
기준 편의점 GS25의 퀵커머스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6.1% 급증했다. 도시락을 비롯한 간편식 매출이 90.6% 급증하면서 전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치킨, 고피자 등의 즉석조리식품이 가장 인기를 끌었는데, 이들 제품의 매출 증가율이 146.9%에 달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점심 시간대 오피스(사무실)...
'런치플레이션'에…배달 간편식으로 점심 먹는 직장인들 2024-10-27 06:31:00
기준 편의점 GS25의 퀵커머스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6.1% 늘었다. 도시락을 비롯한 간편식 매출이 90.6% 급증하면서 전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치킨, 고피자 등의 즉석조리식품으로 매출 증가율이 146.9%에 달했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점심 시간대 오피스(사무실) 상권의...
외면받던 특수부위인데…윤남노 셰프표 '소고기 구이' 나왔다 2024-10-23 10:26:41
슈퍼마켓에서 맛볼 수 있게 됐다. 호주축산공사는 호주청정우 홍보대사이자 ‘흑백요리사’에서 ‘요리하는 돌아이’로 화제를 모은 윤남노 셰프가 GS더프레시와 손잡고 ‘윤남노 셰프의 미소양념구이 (안창살/토시살)’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공사 측은 “GS리테일 및 GS더프레시 임직원들이 공사가 주관한...
'요리하는 돌아이'라고…초도물량만 6만개 2024-10-22 09:07:54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윤남노 셰프와 손잡고 '미소 비프구이'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윤남노 셰프는 최근 방영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계급 전쟁'에 '요리하는 돌아이'라는 별명으로 출연했다. '미소 비프구이' 2종은 인기 특수 부위로 꼽히는...
GS더프레시, '흑백요리사' 윤남노와 협업 '미소 비프구이' 출시 2024-10-22 08:50:43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한 윤남노 셰프와 손잡고 '미소 비프 구이'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호주 청정우의 안창살, 토시살에 미소 된장을 활용한 윤 셰프의 특제 비법으로 완성된 상품이라고 GS더프레시는...
고객 눈높이 맞춰 제품·서비스 고도화…치열한 경쟁 이겨냈다 2024-10-15 16:59:03
홈플러스 3회), 대형슈퍼마켓(GS THE FRESH 11회, 롯데슈퍼 5회) 역시 1위 변동이 잦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통신 부문에서는 국제전화(SK텔링크 11회, KT 9회), IPTV(SK브로드밴드 8회, KT 7회), 초고속인터넷(KT 16회, SK브로드밴드 9회) 등이 시장 내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 고객만족 경쟁을 벌였고, 외식프랜차이즈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