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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MA "한국 디지털 전환 아태 2위…3G 가능한 빠른 종료 필요"(종합) 2024-10-01 13:00:04
통해 KT의 전문성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력을 결합해 700만여 개 기업에 걸친 AI와 클라우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발표장에 오른 김우준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사장은 "AI 기술이 현재 콜센터와 네트워크 분석 등에 쓰이고 있지만, 국면을 전환할 게임체인저가 되지는 못한다"면서...
FIX 2024- ICT융합 엑스포에서 대구 미래산업 만난다 2024-09-26 15:39:59
SK, KT, AWS(아마존웹서비스), 이스트소프트, 샌드박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Inter-X, 스파이어테크놀로지, IGIS 등 ICT 기업들과 대구테크노파크,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 GAIA-X, 신용보증기금,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 주요 기관들도 함께 참가해 ICT 산업 지원 정책과 주요 사업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SK는...
추석 대목 사이버사기 급증…"공공기관·지인 사칭 조심" 2024-09-08 12:00:00
거래하는 금융회사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콜센터에 전화해 본인 계좌에 대해 일괄 지급정지를 요청해 피해를 최소화하고, 보이스피싱 사기범에게 속아 피해금을 계좌로 송금한 경우에 경찰청에 피해사실을 신고하고 범인이 돈을 옮기지 못하도록 즉시 지급정지를 신청해야 한다. 이 밖에 문자사기 의심 문자를 수신했거나,...
"AICC 시장을 잡아라"…스타트업·대기업, 치열한 선점 경쟁 2024-07-15 16:07:27
센터플로우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콜센터 등 고객 상담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자연어 처리, 음성인식, 지능형 검색 등 각종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상담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는 게 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센터플로우는 전화 대화 기능을 제공하는 AI 봇을 활용해 상담 처리를 지원한다. 고객 응대...
KT CS, 1분기 매출 20% 늘어난 1천739억원 2024-05-17 09:52:34
KT CS, 1분기 매출 20% 늘어난 1천739억원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콜센터와 유통사업 등을 영위하는 KT CS[058850]가 지난해 최초로 매출 6천억원대를 돌파한 데 이어 올 1분기 매출이 작년 1분기(1천442억원) 대비 약 20.5% 늘어난 1천739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전년...
세상 참 편리해졌네…통화 목소리만 듣고 '본인 인증' 2024-05-16 15:30:13
통화 목소리만으로 본인 인증을 해주는 AICC(AI 콜센터) 서비스가 상용화됐다. KT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에 인공지능(AI) ‘목소리 인증’ 서비스를 공급했다고 16일 발표했다. AI 기반 목소리 인증 서비스가 공공기관에 도입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T가 개발한 목소리 인증은 콜센터나 보이스봇을 통해 상담 도중...
KT, 건강보험공단 '목소리 인증' 상용화…공공기관 첫 사례 2024-05-16 10:05:32
상용화…공공기관 첫 사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T[030200]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에 공공기관 최초로 인공지능 '목소리인증' 서비스가 도입됐다고 16일 밝혔다. KT의 '목소리인증'은 콜센터나 보이스봇을 통해 상담 도중 목소리로 자연스럽게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09:49:06
[게시판] KT 고객센터,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 KT[030200]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상담사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도 고객 응대 품질을...
학교, 일터, 이동…"일상에서 만나는 KT의 AI" [월드IT쇼 2024] 2024-04-17 15:52:35
있다. KT는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스트리밍 솔루션을 활용해 저사양 디바이스에서도 3D 콘텐츠 이용이 가능한 ‘3D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와 전용 클라우드 서버를 활용해 이용가격을 낮춘 ‘GPU 기반 DaaS’ 기술을 선보였다. 콜센터 운영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AI 기술을 결합해 발전한 AI 컨택센터(AICC) 기술도...
월드IT쇼 개막…ICT 기업들, AI 기술 앞다퉈 소개 2024-04-17 10:00:02
설루션을 적용한 서비스와 콜센터 운영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와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발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도 공개한다. 도심항공교통(UAM)을 위한 특화 네트워크, 개방형 네트워크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서비스 'GSMA 오픈 게이트웨이' 등 네트워크 혁신 기술도 소개한다. 그룹사로는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