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우르 "한국 문화의 아름다움을 패턴과 패션디자인으로 승화" 2024-11-15 15:24:43
의상을 디자인하기도 했다. 또한, 댄스 크루 잼 리퍼블릭의 의상을 제작해 동서양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였으며, LG생활건강, 서울시, 독일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협업해 한국적인 패턴디자인을 알리고 있다. 오우르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주최의 ‘2022년 전통문화 청년 창업육성...
LG전자, '고객경험' 연구 공유 '인사이트엑스 2024' 19일 개최 2024-11-07 08:00:05
미래와 삶에 대한 혜안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이를 LG전자의 AI 활용 제품과 서비스 방향에 녹여낼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LSR고객연구소는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고객경험에 대한 통찰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 Z세대만의 인사이트와 시각을 전하고 실제 CX센터 프로젝트에 참여하...
"그라운드220에서 '모각공' 어때요"…Z세대 LG크루의 제안 2024-08-28 10:00:01
"그라운드220에서 '모각공' 어때요"…Z세대 LG크루의 제안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066570]는 Z세대와 소통하며 차별화된 미래 고객경험을 찾기 위해 운영하는 'LG크루'의 4기 활동이 종료됐다고 28일 밝혔다. LG크루 4기는 지난 27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LG전자의 복합문화공간...
베트남 쇼핑몰 찾아간 LG전자…'올레드 TV'로 미디어아트 선봬 2024-08-15 10:00:01
이번 전시에서 LG전자는 20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 올레드 에보,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Pose) 등에 베트남 유명 예술가 크루 '퓨스틱스튜디오'(FUSTIC STUDIO)가 제작한 미디어아트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이전보다 강력한 인공지능(AI) 성능을 갖춘 알파11 프로세서와 무선 올레드 TV를 통해 이 전시의...
LGU+, 이마트 PB 노브랜드로 ‘무너 아이스 커피’ 출시 2024-07-05 14:58:06
LG유플러스는 자사 캐릭터인 ‘무너크루’를 활용해 이마트 자체 브랜드(PB)인 ‘노브랜드’에서 협업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출시한 협업 상품은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블랙, 콜롬비아 아메리카노 스위트 등 2.1리터(L) 규모 대형 커피 2종이다. 두 제품을 합쳐 수량 10만개를 전국 노브랜드 매장 250여곳,...
'LCK 4연속 제패' 젠지, LG유플러스와 파트너십 2024-06-07 11:06:47
팀은 LG유플러스[032640]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이달 개막하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들에게 젠지 팬덤 멤버십 '젠지 크루' 월간 구독권과 LoL 플레이 분석 서비스 '유어지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20대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이달 20일부터...
베트남 하노이서 K-관광 로드쇼 성료…"e-스포츠 관심 높아" 2024-05-27 15:40:07
체험관'을, LG전자는 한국 관광 영상홍보관을 각각 운영했다. 우리은행은 교육 여행 정보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적금상품'을 포함한 금융상품을 안내했다. 이번 K-관광 로드쇼에서는 제주와 부산 외에도 경기, 전남, 경북, 광주, 충남의 지역관광재단이 참가해 베트남 방한객들의...
LGU+ 캐릭터 '무너크루', 글로벌 시장 진출 2024-05-23 16:23:49
대표 캐릭터 '무너 크루'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라이선싱 엑스포'는 캐릭터 및 브랜드 IP(지식재산권) 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해마다 70개국의 IP기업 200곳이 참여하며, 3만명의 글로벌 바이어들이 전시회를 방문해 수천억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한다. 이번...
LGU+, '무너'로 세계 캐릭터 시장 진출…IP 엑스포 참가 2024-05-23 14:50:19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1~2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24 라이선싱 엑스포’에 참가해 자사 대표 캐릭터인 ‘무너 크루’를 선보였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전세계 캐릭터·브랜드 IP 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 기업간 거래(B2B) 라이선싱(공급) 전시회다. 해마다...
LGU+ 캐릭터 '무너크루', 美 라이선싱 엑스포 참가 2024-05-23 09:06:19
LGU+ 캐릭터 '무너크루', 美 라이선싱 엑스포 참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지난 2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캐릭터 전시회인 '2024 라이선싱 엑스포'에 참가해 자사 대표 캐릭터 '무너크루'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