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건, 3년간 3,014억원 자사주 소각…203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24-11-22 14:31:11
수준에서 30% 이상으로 올리고, 중간배당도 실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주주 환원 강화 ▲실적 개선▲지배구조 추가 개선 등의 내용을 담은 기업 가치 제고 계획을 22일 공시했다. LG생활건강은 주주 환원 강화를 위해 현재 보유 중인 자사주 보통주 95만 8,412주와 우선주 3,438주를 2025년부터 2027년까지 3년간...
[금주핫템] LF '빠투x오니츠카타이거 신발'·LG생건 '벨먼 바디워시' 2024-11-16 07:00:03
'빠투x오니츠카타이거 신발'·LG생건 '벨먼 바디워시' ▲ LF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와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와 협업한 한정판 신발을 오는 20일 선보인다. 협업 상품은 오니츠카타이거의 대표 스니커즈 '멕시코 66'을 빠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버전과 발레리나 슈즈, 린칸...
美선 대박 터졌다는데…"中 때문에 망했다" 한숨 2024-11-11 19:30:04
부진서 헤어나지 못하는 LG생건·애경반면 국내 화장품 3사는 주력 진출국에 따라 각기 다른 실적 성적표를 받았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미국을 중심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톡톡히 본 반면 LG생활건강과 애경산업은 중국 소비 환경 악화에 따른 부진을 피하지 못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올해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신한투자 "LG생건, 실적 회복 시간 걸릴 것"…투자의견 하향 2024-10-30 08:16:12
"LG생건, 실적 회복 시간 걸릴 것"…투자의견 하향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신한투자증권은 30일 LG생활건강[051900]이 올해 3분기 시장 예상을 크게 하회하는 실적을 내자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단기매수'(Trading Buy)로 하향 조정했다. 목표주가도 기존 44만원에서 38만원으로 내려 잡았다....
중국인 마음 돌아왔는데 국내선 '주춤'…LG생건 영업익 감소 2024-10-29 16:48:23
사업 수익성은 개선됐다. LG생건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조7136억원, 영업익 1061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3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1.9%, 영업이익은 17.4% 줄었다. 회사 측은 "사업별로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모두 매출은 소폭 줄었다"면서도 "화장품 영업익은 해외사업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42.8%...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LG생활건강은 영국에서 탄생한 126년 전통 럭셔리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누적 판매량 2600만개를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 유시몰은 2021년 3월 LG생활건강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약 3년 반 만에 2,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맛...
中 경기회복 기대에도...LG생건 주가 '뚝' 2024-10-08 16:11:11
흥국증권은 LG생활건강에 대해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내리고 목표주가도 43만원에서 41만원으로 하향했다. 3분기 중국 화장품 수요 부진과 마케팅 비용 확대로 실적 악화가 우려된다는 분석이었다. 이지원 연구원은 "중국의 대규모 경기 부양책 발표에 힘입어 중국에 대한 화장품 매출 비중이...
LG생건, ICC에 더크렘샵 콜옵션 행사유효 확인 소송 제기 2024-08-05 17:54:08
LG생건, ICC에 더크렘샵 콜옵션 행사유효 확인 소송 제기 콜옵션과 풋옵션 행사가 차이 867억원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이 2022년 인수한 미국 화장품 제조·유통사인 더크렘샵 잔여 지분 가치를 두고 국제상업회의소(ICC)의 판단을 받게 됐다. LG생활건강은 ICC 중재판정부에 더크렘샵...
K뷰티 글로벌 열풍 거센데…中 의존도 높은 LG생건 울상 2024-07-25 17:55:53
LG생활건강이 중국발(發) 부진에서 좀처럼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전역에서 K뷰티 열풍이 거세게 불지만 여전히 중국 의존도가 높아 반전의 계기를 찾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분기 매출 1조7597억원, 영업이익 1585억원을 올렸다고 25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LG생건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2024-07-17 09:35:19
LG생건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지난 13∼14일 일본 도쿄에서 연 팝업스토어에 이틀간 2만여명이 찾았다고 17일 밝혔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이 주최하는 오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