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브리핑] 넥스트크리에이티브, 골프 아카데미 사업 통해 업계 리더 발돋움 2025-03-26 13:57:33
방송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포츠 프로그램 제작 및 경기 (생)중계 등 폭넓은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췄다. 이러한 인프라에 기반해 소속 프로들과 큰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목표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 박은님 대표는 “유망주 육성, 프로골퍼 매니지먼트 그리고 선수들의 은퇴 후 활동 설계까지 자사가 보유한...
하이리빙, 잠실야구장 광고 진행… ‘야구와 인생은 타이밍’ 메시지 전달 2025-03-25 10:58:07
서울 잠실야구장에 광고를 진행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본격화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한국 프로스포츠 최초로 1,000만 관중을 기록한 KBO 리그는 올해에도 높은 관심 속에 시즌을 출발했다. 하이리빙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인기 구단들의 홈구장인 잠실야구장을 통해 브랜드 존재감을 강화하고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CGV에서 생맥주 마시며 야구 본다 2025-03-24 17:43:34
생중계한다. 일요일마다 두 경기를 중계하며 입장료는 일반관은 2만원, 삼면이 펼쳐진 스크린X관은 2만5000원이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CGV 60개 극장에서 켈리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CGV 인천에서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켈리 브랜드 존을 운영한다. CGV 등은 영화 관객 감소에 따라 스포츠를 중계하거나 콘서트 실황을...
쿠팡플레이, 2025~2026시즌부터 EPL 국내 독점 중계 2025-03-24 13:44:39
생중계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최근 파트너십 체결식에는 쿠팡플레이 김성한 대표와 스포츠 총괄 이종록 전무, 프리미어리그 폴 몰나르 최고 미디어 책임자(CMO), 조쉬 스미스 글로벌 미디어 세일즈 총괄이 참석했다. 쿠팡플레이와 프리미어리그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경기 중계뿐 아니라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영화관의 변신…CGV에서 야구 보며 켈리 맥주를 2025-03-24 11:27:40
극장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일요일마다 두 경기를 중계하며 입장료는 일반관은 2만원, 3면이 펼쳐진 스크린X관은 2만5천원이다. 하이트진로는 CGV와 연계해 전국 CGV 60개 극장에서 켈리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또 CGV인천에서는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켈리 브랜드존을 운영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전무는 "야구팬들...
쿠팡플레이, 남자 '리브 골프' 한국 첫 대회 중계 2025-03-22 10:00:03
“스포츠를 가장 빠르고 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OTT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쿠팡플레이는 최근 K리그 중계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했다. OTT가 스포츠 중계에 AI를 전격 활용한 첫 사례다. AI로 실시간 경기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고, 선수들의 움직임을 정밀하게 추적하면서 해설하는 방식이다....
'1000만 관중' 야구 개막…누가 '마케팅 홈런' 치나 2025-03-21 17:38:13
운영한다. 네이버와 카카오도 야구 마케팅에 나섰다. 네이버는 지난해 일부 경기에서만 시범 운영한 ‘직관챌린지’를 정규 시즌 모든 경기에서 진행한다. 카카오는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를 개편해 이용자가 전체 구장의 실시간 경기 상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각종 중계 서비스를 강화했다. KBO리그...
"안타 치면 상금 준다"…프로야구 서비스에 힘주는 네이버·카카오 2025-03-21 15:10:54
운영하는 포털 서비스 다음은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를 개편했다. 이용자가 전체 구장의 실시간 경기 상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각종 중계 서비스를 강화했다. 실시간 경기 상황을 그래픽으로 보여주는 ‘그래픽 중계’와 경기장 상황을 그대로 보여주는 ‘필드 뷰’를 고도화했다. 이를 통해 경기 점수,...
카카오,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 개편 2025-03-21 13:48:27
다음(Daum) 스포츠가 야구 게임센터를 새롭게 개편한다. 카카오의 콘텐츠CIC가 운영하는 포털 다음(Daum)이 2025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다음 스포츠 야구게임센터’를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야구팬들은 더욱 쉽고 빠르게 경기 상황과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각종 참여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먼저,...
'프로야구 팬심 잡아라'…플랫폼업계, KBO 마케팅·서비스 확대 2025-03-21 09:49:46
확대 네이버 스포츠, 직관챌린지 확대…카카오 다음, 중계 기능 고도화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2025시즌 프로야구(KBO) 개막을 앞두고 플랫폼 업계가 마케팅·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네이버는 KBO 10개 구단과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팅 협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일부 경기에서만 진행하던...